쉐이커스 미니스트리, 2023 여름 어린이·청소년·청년 말씀캠프 개최 

강혜진 기자  eileen@chtoday.co.kr   |  

‘하나님의 긍휼’(눅 1:77-78) 주제로 오는 8월 진행

ⓒ쉐이커스 미니스트리

ⓒ쉐이커스 미니스트리
제20회 쉐이커스 2023 여름 어린이·청소년·청년 말씀캠프가 ‘하나님의 긍휼’(어린이 캠프는 ‘사랑으로 돌보시는 하나님’)이라는 주제(눅 1:77-78)로 오는 8월에 진행된다.

어린이 캠프는 7월 31일(월)~8월 2일(수), 청소년 캠프는 8월 3일(목)~5일(토), 청년 캠프는 8월 17일(목)~19일(토) 장안대학교에서 각각 열린다.  

어린이 집회 말씀 강사로는 임지애 전도사(예수향남교회·와나연구소 대표), 김장현 목사(오륜교회), 송소미 전도사(높은뜻푸른교회), 지건우 목사(주님기쁨의교회), 안상혁 전도사(신반포교회)가 나선다. 게스트로는 슈뻘맨(구독자 60만명 샌드박스 소속 크리에이터)이 함께하며, 교사 강습회로는 이요한 목사(기쁨의교회/쉐이커스미니스트리)가 강사로 선다. 

ⓒ쉐이커스 미니스트리

ⓒ쉐이커스 미니스트리
청소년 집회 말씀 강사로는 이승수 강도사(V-teen church), 주예찬 강도사(더사랑의교회), 최창수 목사(수지예본교회), 이요한 목사(기쁨의교회/쉐이커스 미니스트리)가, 둘째날 진행되는 교사 세미나에는 함영주 교수(총신대 기독교 교육과)와 이요한 목사(기쁨의교회/쉐이커스 미니스트리)가 나선다. 

청소년 말씀캠프 찬양 게스트로 ‘하나님의 열심’으로 잘 알려진 러빔(Love+Him)이 함께한다.   

청년 집회 말씀 강사로는 이세일 목사(블루라이트 홍대교회), 이정규 목사(시광교회), 임형규 목사(Light house 서울숲), 이요한 목사(기쁨의교회/쉐이커스 미니스트리)가 나선다. 특별히 청년들을 위한 선택 강의 강사로는 이세일 목사(블루라이트 홍대교회), 이정규 목사(시광교회), 임형규 목사(Light house 서울숲), 이요한 목사(기쁨의교회·쉐이커스 미니스트리), 김신 기장(대한항공 기장), 이윤노 대표((주)나노 대표)가 나선다.  

청년 말씀캠프 찬양 게스트로는 크리스천 유튜버 WAYHOME(웨이홈)이 함께한다.   

ⓒ쉐이커스 미니스트리

ⓒ쉐이커스 미니스트리
접수는 인터넷(www.shakerscamp.org)으로만 가능하다.

문의: www.shakerscamp.org, 02-334-8575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권주혁 신야

日 신야 목사 “태평양 전쟁 포로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포로로”

과달카날 해전 아카츠키호 승선 전쟁 중 포로 된 신야 미치하루 포로수용소에서 예수 받아들여 신학교 나와 목회, 간증서 발간 본지에 비대면 성지순례 ‘사도 바울의 발자취를 찾아서’를 2년 이상 절찬리에 연재하고 있는 권주혁 장로님(국제정치학 박사)께…

한가협

한가협, ‘대검찰청 2023 마약류 범죄백서’ 분석

2023 청소년 마약 약 1,500명 암수성 고려 시 45,000명 추산 최근 5년 사이 10대 30%씩 ↑ 전체적으로 매년 12% 이상 ↑ (사)한국가족보건협회(대표 김지연 약사, 이하 한가협)는 대검찰청에서 최근 발간한 ‘2023 마약류 범죄백서’ 자료를 발췌·분석해 대한민국 마약의 …

한국교회봉사단, 수해 피해지역 복구지원활동 전개

폭우에 피해 속출… 한교봉, 구호활동 박차

한국교회봉사단(총재 김삼환 목사, 이사장 오정현 목사, 대표단장 김태영 목사, 이하 한교봉)이 이번에 수해를 입은 지역을 찾아 구호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교봉은 먼저 11일 경북 안동(위동)과 영양(입암) 지역 수해 100여 가구와 완전 수몰 13가구의 상황을 살피고…

지난 7월 3일, 중국 공산당의 상징인 망치와 낫이 그려진 간판이 저장성 쉬니안 기독교 교회 옆에 세워졌다.

“中 종교들, 시진핑 주석을 가르침과 활동 중심에 둬야”

중국의 종교 지도자들은 최근 한 세미나에서 시진핑 주석과 그의 사상을 가르침과 설교의 중심에 두라는 지시를 받았다. 중국의 종교 자유를 다루는 매체인 비터윈터에 따르면, 6월 26일 종교 대표자 및 관료들을 대상으로 열린 세미나에서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대법원

기독교계, 일제히 규탄… “동성혼 판도라의 상자 열어”

대법원이 동성 커플을 건강보험 피부양자로 등록할 수 있다고 판결한 것을 두고 기독교계가 “동성결혼의 판도라의 상자를 연 폭거”라며 일제히 규탄했다. 대법원은 18일 오후 전원합의체(주심 김선수 대법관)를 열고 소성욱 씨(김용민 씨의 동성 커플)가 국민건…

18일 예자연 기자회견이 진행되고 있다.

“종교시설 집합금지 적법? 대법 이념적 판결 유감”

대법 “종교 자유, 공익보다 중하다 보기 어려워” 소수의견은 ‘긴급해도 침해 최소성 갖춰야’ 지적 25일 복지부 상대 사건 선고… “다른 결과 기대” 광주 안디옥교회가 광주광역시장을 상대로 제기한 ‘관내 종교시설에 대한 집합금지’ 처분 취소 소송에…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