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뷰티핸즈 임동진
▲배우 임동진 목사가 강의하고 있다. ⓒ월드뷰티핸즈
배우 임동진 목사 초청 ‘명사특강, 밥사랑잔치 및 선물 전달식’이 17일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쪽방촌과 독거어르신 밥퍼 사역을 하고 있는 소셜서비스 전문 NGO (사)월드뷰티핸즈(이사장 장헌일 목사)와 신한대 K-뷰티소사이어티연구소(소장 최에스더 교수, 엘드림노인대학장)가 공동 주최했다.

이날 임동진 목사는 주제강연에서 “어떠한 환경과 상황에도 인생을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우리의 생명 되신 예수님만 의지하고 나아가자”며 “참된 소망을 갖고 건강하고 힘차게 살아가시라”고 권면했다.

장헌일 이사장과 최에스더 소장은 “엘드림노인대학을 통해 고독사 제로 프로젝트를 실천하고자 서로 의지하고 사랑하는 모습으로 참여하는 그 마음에 늘 감동이 된다”며 “스스로 의미있는 삶을 찾아 열심히 배우고 실천하는 어르신분들께 힘찬 박수를 보내며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는 엘드림노인대학합창단의 특송에 이어 송원(월드뷰티핸즈 후원이사) 부부, 현옥철 대표(국제의료봉사회), 한규완 대표(BJU Press Korea), 김광용 사진작가(빛과 예술로 대표) 박창근 찬양선교사 등이 출연했다.

특히 구훈 장로(자원봉사단장), 장민혁 사무총장(월드뷰티핸즈), 최세진 영양사와 최세연 사무국장(해돋는마을) 등이 참석해 어르신을 섬기고 (주)KC산업도 함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