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문화선교회, 신바람힐링 강사진
▲기독문화선교회 2023년 신바람힐링 강사진.
기독문화선교회(대표회장 김문훈 목사·이사장 김숙희 목사)가 지난 3년간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었던 교회들의 정상적인 모임과 예배 회복을 위한 힐링 프로그램을 준비해 전국 순회 일정을 갖는다.

그 동안 교계는 온라인 예배와 가정예배 및 활동에 어려움이 많이 있었지만, 이제 포스트 코로나 시대 이후 교계에 새로운 전도 대안이 없다는 위기 의식 속에서, 기독문화선교회는 목회자와 연예인, 전문 강사들을 통해 예배 회복과 성도들의 영적 회복을 위한 프로그램을 교계와 함께 진행하고자 한다.

서정형 대표는 “코로나 시대 이후 이제는 회복을 위해 힘든 교회와 성도들을 위해 집회·간증·열린음악회와 온라인 기도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힐링의 시간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했다.

기독문화선교회는 축복성회, 건강 세미나, 1일 전도부흥회, 행복축제, 해피데이 축제 등 다양한 형태의 집회와 세미나로 교회에 유익을 주고 있다. 또 이 선교회가 주관하는 집회는 비기독교인들도 거부감 없이 기독교에 관심을 갖도록 해 새로운 전도 대안, 부흥 동력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서 대표는 “지난 3년 동안 코로나19로 인하여 힘든 시기를 보낸 교계와 성도들을 위하여, 교회와 성도들의 신앙 회복을 위해 말씀과 기도로 준비된 강사진이 섬기고자 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신바람힐링 강사로 김문훈 김숙희 조원길 윤항기 김기남 리종기 김우경 강형규 연제국 백윤영 윤태현 서화평 목사, 배영만 전도사, 장현서 두상달 이종근 서수남 한인수 조용근 홍수환 장로, 서유석 송대관 태진아 이용식 권영찬 집사, 이왕재 이덕환 교수, 김민정 옥희 권사, 찬양사역자 노숙주 목사,후원이사로는 박주영 목사 이희철 장로 등이 참여하고 있다.

기독문화선교회는 2014년 사단법인 ‘신바람’으로 문화체육관광부에 법인 등록했으며 2014년 특허청에는 ‘신바람’으로 상표 등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