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기독교총연합선교회, 부활절 맞아 예수 사랑 나눔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몽골복음주의협의회, 헌터스기독교축구단 등 방문

▲김동근 법인회장(왼쪽에서 세 번째)이 몽골복음주의협회를 방문한 모습. ⓒ몽기총

▲김동근 법인회장(왼쪽에서 세 번째)이 몽골복음주의협회를 방문한 모습. ⓒ몽기총
몽골 복음화를 위해 활동하고 있는 현지 종교법인 몽골기독교총연합선교회(법인회장 김동근 장로)에서 부활의 기쁨을 몽골 여러 이웃들과 나누고 있다.

먼저 김동근 장로는 몽골 기독교계를 대표하는 몽골복음주의협회 사무실을 방문하여 협회장 알탄쳐지 목사와 사무총장 어트겅바야르 목사에게 안전복과 의류 및 어린이 용품을 전달하고, 몽골 교회 사역 현황과 실질적 필요를 나누며 향후 협력 방안을 모색했다.

알탄쳐지 목사는 "게르성전 건축과 강대상 전달을 비롯하여 목회자 세미나와 몽골교회, 가정 자립을 돕는 소 등을 몽기총에서 협회가 함께 일할 수 있도록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건축된 게르성전 관리 등 몽골 교회들과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점검,관리하고, 앞으로도 많은 사역으로 협력하기를 바란다. 매번 전달해 주신 물품들은 필요한 교회들에게 나눠주고 잘 사용하고 있다”고 인사했다.

▲헌터스 기독교축구단을 방문한 모습. ⓒ몽기총

▲헌터스 기독교축구단을 방문한 모습. ⓒ몽기총
이어 FIFA 정식 등록 구단으로 몽골 축구협회 소속 2부리그 팀인 헌터스 기독교축구단(구단주 김동근 장로)을 방문했다.

헌터스 FC 손혜미 이사와 몽기총 관계자들은 울란바트르시 2번 학교에서 야간 연습 중인 선수들에게 코치 및 스텝진과 선수들 가족들이 나눌 수 있도록 의류와 어린이 용품, 음료를전달하며 격려하였고, 부활의 의미를 세기며 선수들에게 몽기총에서 준비한 달걀을 나누었다. 김동근 장로는 2번 학교 축구장에 야간 조명 등을 기증한 바 있다.

잉흐투르 코치와 팀장 조릭트 선수는 “매 경기와 연습 때마다 필요한 것들을 준비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이렇게 가족들과 나눌 수 있는 물품까지 챙겨주셔서 감사하고, 전달해 주시는 따뜻한 마음에 선수들이 더 힘을 내서 화이팅하겠다”고 인사했다.

몽기총은 관할 바양주르흐구 20동 동사무소도 방문해 지역 이웃과 근로자들을 위해 의류를 전달했다.

동장 검버수렝은 “매번 여러가지로 후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도움만 받는 것이 아니라, 동에서 도움을 줄 수 있는 사항이 있으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몽기총은 바양주르흐구 63번 유치원 내 아동보호센터 원장 덜거르 쩨웨르에게도 어린이 용품과 의류를 전달했다.

덜거르 쩨웨르 원장은 “날씨가 풀리면서 보호아동들의 수가 늘었다. 일손도 부족하고 여러가지 물품이 필요한 상황에 바쁘게 일하고 있는데, 이렇게 후원해 주셔서 감사하고 정말 큰 힘이 된다”고 인사했다.

▲바양주르후구 올레스테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한 모습. ⓒ몽기총

▲바양주르후구 올레스테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한 모습. ⓒ몽기총
몽기총에서 지속적 후원을 하고 있는 바양주르후구 올레스테 지역아동센터를 찾아가 어린이 용품과 의류를 전달했다.

시설 관리장 바이라는 "“이곳은 수익시설이 아니라 운영상 여러 면에서 힘든데, 꾸준히 방문해 주시고 후원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전했다. 몽기총은 이날 센터를 이용중인 아이들을 격려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기성

“말라버린 눈물과 묻혀버린 회개, 성결 회복하자”

120년 앞두고 회개로 새 출발 전국 교회 회개 운동 동참 요청 한국교회, 초기엔 매력 잘 발휘 지금 메시지도 차별점도 없어 회개는 생소, 사중복음은 무시 다른 교단들과 다를 바 없어져 기독교대한성결교회(총회장 류승동 목사) 제118년차 총회가 ‘회개와 상생…

제11차 교육선교 국제콘퍼런스 기자회견

“교육선교, 개종에서 삶의 변화까지 총체적 복음 전파”

(사)파우아교육협력재단(PAUA)이 주최하는 ‘제11회 교육선교 국제콘퍼런스’가 오는 7월 11일부터 12일까지 온누리교회(서빙고) 청소년수련원에서 ‘선교지 미래와 방향성’을 주제로 열린다. 2018년 미주에서 열린 이후 6년 만이다. 20일 오전 한국프레스센터에서 …

한국교회법연구원 창립 20주년

“법 지키지 않는 한국교회… ‘공범’ 되고 싶지 않았다”

“20년 전보다 성경·교회·국가법 오히려 안 지켜 연구원 존재 자괴감 들기도 하지만 사명 다할 것” 성경과 교회법·국가법을 연구하며 교회 내 분쟁을 조정하고 한국교회의 건강한 본질 회복에 힘써 온 한국교회법연구원이 창립 20주년을 맞았다. 올해로 90세인 …

동반연, 진평연, 반동연, 자유교육연합

“동성 파트너 건강보험 피부양자 인정, 정치적 판단 안 돼”

동반연, 진평연, 반동연, 자유교육연합 등 시민단체들이 “대법원은 삼권분립 원칙에 따라 사법적극주의 유혹 배격하고, 헌법질서에 반하는 동성애 파트너의 건강보험 피부양자 자격 불허하라”고 촉구했다. 이들은 20일 오전 11시 서울 서초구 대법원 앞에서 기…

2024 예장 통합, 신년감사 및 하례식

“김의식 총회장, 직무 중단하고 자숙을”

예장 통합 총회장 김의식 목사 논란과 관련, ‘총회장 정책자문위원회(위원장 손달익 목사, 이하 자문위)’가 직무 중단과 자숙을 권고했다. 현직 증경총회장들로 구성된 자문위는 6월 19일 모임을 갖고, “현 총회장과 관련하여 사과와 함께 무거운 마음으로 권고…

이루다 미니스트리

이루다 미니스트리 첫 <파이어 성령 컨퍼런스>, 2천 석 전석 조기 마감

오는 8월 1일(목)부터 3일(토)까지 3일에 걸쳐 수원 신텍스에서 진행되는 가 사전 예약 접수를 시작한 지 불과 2주 만에 2천 석 전석 마감됐다. 이루다 미니스트리(대표 주성민 파주 세계로금란교회 담임목사)는 전국 초교파 중·고·청년대학부 성령 컨퍼런스인 이번…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