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마리안퍼스 코리아
▲전달식 모습. (왼쪽부터) 서세영 전무, 크리스 위크스 대표.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친환경 바이오 플랫폼 기업 (주)프록시헬스케어(대표 김영욱)가 기독교 국제구호단체 (재)사마리안퍼스 코리아에 1억 원 상당의 트로마츠 미세전류 칫솔 3천 개를 기부하는 전달식이 6일 오후 서울 종로구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사무실에서 개최됐다.

트로마츠 미세전류 칫솔은 자체 개발한 트로마츠 웨이브 기술로 만들었으며, 인체에 무해한 미세전류로 치태 등 미생물막을 제거하고 구강질환을 예방하는 제품이다.

미세전류 칫솔 3천 개는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오퍼레이션 크리스마스 차일드(OCC 선물상자) 프로젝트를 통해 해외 소외계층 어린이들에게 전해진다.

OCC 선물상자는 전세계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후원자가 직접 꾸린 선물상자 전달하는 동시에 복음을 전하는 대규모 어린이 전도 사역이다.

이번 미세전류 칫솔은 프록시헬스케어의 뜻에 따라, 치아 위생에 취약한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전달식에는 프록시헬스케어 서세영 전무, 안형규 팀장 및 팀원들이 참석했다. 서세영 전무는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사역을 통해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칫솔을 전달할 수 있어 매우 뜻깊고, 다음 기회에 더 많은 위생용품으로 OCC 선물상자를 채워 전달하고 싶다”고 전했다.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크리스 위크스 대표는 “현지 어린이들에게 위생용품은 매우 중요하다”며 “올해 우크라이나, 필리핀으로 기부해 주신 칫솔을 전달할 OCC선물상자 사역에 큰 축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마리안퍼스는 기독교 국제구호단체로, 지난 50년간 전 세계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영적, 물질적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1970년부터 전쟁, 빈곤, 자연재해, 질병, 기근의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도우며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있다. 한국과 캐나다, 영국, 호주 및 독일에 지사를 설립하였고, 17개국에 현장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사마리안퍼스코리아 후원 문의: 02-2105-1800, https://samaritanspurse.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