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기배 목사,전도세미나,파워관계전도세미나
▲송기배 목사.

백석대학교 ATA 총동문회(총동문회장 서기성 목사) 영성대회가 2023년 3월 13~16일 제주 아쿠아비치 호텔에서 열렸다.

13일 첫날 저녁 주강사로 나선 송기배 목사는 전도가 될 수 밖에 없는 월간지 ‘웃음꽃 피는 가정’을 소개하면서 “이 책만 있으면 못 만날 사람이 없다”고 강조했다.

이 책은 노방전도를 할 수 있는 방법, 누구라도 만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또 앞표지에는 사람들의 사업장이나 일하는 모습, 소규모의 상점들을 넣어줄 수 있어, 관계성을 맺을 수 있는 도구가 된다.

14일 화요일 둘째 날 송 목사는 ‘사회 제도를 통한 전도 방법’을 설명하며 요양보호사 자격증으로 전도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송기배 목사는 “요양보호사 자격증이 있으면 무료로 간병해 드리겠다는 내용의 현수막을 걸어 놓아라. 많은 사람들이 문의가 오고, 간병을 해 주면서 전도가 된다”는 등 구체적인 조언을 했고, 많은 참석자들이 이에 호응했다.

15일 마지막 날에는 관공서와 학교들을 찾아가는 ‘어머니 대학, 아버지 대학’으로 전도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송 목사의 ‘어머니 대학, 아버지 대학’ 책자는 종교색을 빼고 저술이 되었기에 어떤 단체도 섭외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송기배 목사,전도세미나,파워관계전도세미나
▲백석대학교 ATA 총동문회 영성대회가 2023년 3월 13~16일 제주 아쿠아비치 호텔에서 열렸다.
송기배 목사,전도세미나,파워관계전도세미나
▲총동문회장 서기성 목사(왼쪽)가 송기배 목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총동문회장 서기성 목사는 “3일 동안 전도되는 좋은 전도 방법을 알려 주셔서 감사하다”며 송 목사에게 감사 인사와 패를 전달했다.

송기배 목사는 “전도에 열정을 가진 곳이라면 어디라도 달려가 전도 방법을 알려드리겠다”며 “많은 곳에서 초청해 주시길 바란다”고 부탁했다.

초청 문의: 010-2787-8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