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ntv
기독 OTT 플랫폼 ‘퐁당’은 건강한 자녀 양육에 관심이 많은 부모들을 위해 다양한 키즈 콘텐츠 보급에 힘쓰고 있다. 유해 콘텐츠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하고 신앙 성장을 돕는 말씀 콘텐츠를 누릴 수 있다.

말씀으로 시작하는 건강한 자녀 교육

어린이 공동체성경읽기 <고고 바이블>은 성경이 어렵게만 느껴지는 어린 아이들도 쉽고 재미있게 성경을 접할 수 있는 콘텐츠다. 눈에 띄는 색감의 그림과 귀여운 캐릭터 ‘비블로’를 통해 말씀에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제작됐다. 하루 20분 <고고 바이블>을 자녀와 함께 시청하면 성경일독을 할 수 있다.

말랑말랑 시리즈 2탄 <말랑말랑 주나최>는 오스왈드 챔버스 목사의 365일 묵상집 ‘주님은 나의 최고봉’을 귀여운 캐릭터 ‘말토리’와 함께 어린이 언어로 전달한다. 매일 아침,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사랑하는 아이들이 하나님과 교제하고 하나 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히즈쇼 살아나는 성경동화>는 구약부터 신약까지 총 10가지 이야기를 통해 여러 인물들을 이해하기 쉽게 소개하는 콘텐츠다. 귀여운 캐릭터와 생동감 넘치는 목소리를 통해 성경 속 인물들을 더 친근하게 느낄 수 있다.

어린이를 위한 재미있는 ‘퐁당’ 콘텐츠

애니메이션 큐티 <갓툰>은 재치 있는 대사와 스토리로 어른, 아이 모두 즐겨보는 콘텐츠다. 평소에 큐티 하는 것을 어려워하는 친구들도 <갓툰>과 함께라면 쉽고 재미있게 말씀을 배울 수 있다.

어린이 애니메이션 <갓 락스>는 총 10편의 성경 이야기로 구성되어, 하나님을 찬양하는 밴드 ‘갓 락스’와 함께 하나님의 가르침을 배우고 찬양할 수 있다.

성경 특공대 <바이블맨>은 전신갑주를 입고 하나님의 말씀으로 죄와 맞서 싸우는 ‘바이블맨’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갓 락스>와 <바이블맨>은 모두 영어로 제작된 콘텐츠로, 신앙교육과 영어교육을 함께 할 수 있다.

<뚝딱뚝딱 바이블록 성막대작전>은 성막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블록과 함께 5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 내용은 이스라엘 백성들의 예배 장소인 성막을 아이들이 흥미롭게 배울 수 있도록 재미있는 스토리와 활동으로 구성했으며, 가정과 교회학교에서도 쉽게 활용할 수 있게 했다.

올해 초 선보인 <우리 몸으로, 퐁당!>은 아이들이 창조에 대해 올바른 이해를 할 수 있도록 만든 애니메이션으로, 오는 6월과 8월 소화기관과 성 정체성에 관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할 계획이다.

-퐁당 PC버전: https://www.fonda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