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피플
▲김해여고 MSG(의료보건) 동아리 학생들에게 ‘좋은 학생, 좋은 기부’ 현판을 전달했다. ⓒ굿피플
국제구호개발NGO 굿피플(회장 최경배)은 학교 축제에서 부스를 운영하고 판매 수익금을 그룹홈 아동 지원 캠페인에 기부한 경남 김해시 김해여자고등학교 MSG(의료보건) 동아리 학생들에게 ‘좋은 학생, 좋은 기부’ 현판을 전달했다.

굿피플은 학생 때부터 소외된 이웃에 관심을 가지고 도움의 손길을 전하는 학생들을 통해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학생 기부 릴레이 ‘좋은 학생, 좋은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김해여자고등학교 MSG(의료보건) 동아리 학생들은 지난 12월 진행된 학교 축제 중 달고나 커피 부스를 운영하고, 모인 수익금을 의미 있게 사용하고자 굿피플의 그룹홈 아동 지원 캠페인에 기부했다.

굿피플은 또래 청소년을 돕기 위해 직접 달고나 커피를 만들고 판매하며 나눔을 실천한 김해여고 MSG 동아리 학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좋은 학생, 좋은 기부’ 현판을 전달했다.

굿피플 최경배 회장은 “달고나 커피처럼 기분 좋은 달콤함을 그룹홈 아이들에게 선물해주심에 감사하며, 나눔을 실천하는 모습을 보면서 저 또한 도전을 받는다”며 “굿피플은 나눔 문화에 동참하는 학생들이 훗날 우리 사회를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갈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으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나눔 활동을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좋은 학생, 좋은 기부’ 캠페인은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취약계층 어려움에 공감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돕고 있는 학생들의 소식은 굿피플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