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드 차, 라이트하우스 기도회

KAM선교회(대표 데이비드 차)가 주최하는 제11차 라이트하우스 기도회가 3월 2일(목)부터 10일(금)까지 평일 오전 10시 강남구에 위치한 KAM 선교회 본부에서 진행된다.

이번 기도회는 작년 12월 1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된 제10차 라이트하우스 기도회 주제인 “마지막 때를 알고 이기는 자가 되는 DO IT” 메시지를 실제 삶에 적용할 수 있는 “DO IT-실전편”으로 진행되며, 유튜브 채널 ‘holytube’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동시에 송출된다.

지난 10차 기도회 ‘DO IT’ 메시지는 생방송 동시 시청자 수 4,800명, 누적 조회수 200만 회의 놀라운 참여로 전 세계의 많은 성도들을 변화시켰다. 이 메시지는 12편의 내용을 담아 지난 2월 15일 책으로 출간됐다.

책은 출간 즉시 교보문고 주간 전체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으며, 종교 분야 1위를 기록할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번 제11차 라이트하우스 기도회는 출간된 책 1장 ‘버리고 선택하고 집중하라’, 2장 ‘몰입.. 하나님 앞에 서다’, 3장의 ‘정체성’ 의 메시지를 실제 삶에 적용하고 실행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데이비드 차, 라이트하우스 기도회
▲데이비드 차 선교사.

데이비드 차 선교사는 “우리는 현재 나를 바라보지만 하나님은 우리 안에 있는 장성한 나무를 바라보신다”며 “울며 씨를 뿌리는 자가 기쁨으로 단을 거두는 것처럼, 오늘 내 안에 믿음의 씨앗을 뿌리는 자가 장성한다”고 했다.

집회는 선교회에서 제작한 워크북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워크북은 KAM 선교회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PDF 파일로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KAM 선교회 홈페이지: https://www.kingdomarmy.com
-기도회 생방송 : https://www.youtube.com/@HolyTube0/featu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