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예
 ‘사랑은 아름다워’ 유튜브 캡쳐. ⓒ힘컨텐츠

창작뮤지컬 <루쓰>가 연인들의 기념일인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대표 넘버인 ‘사랑은 아름다워’의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공개한다.

대표 넘버 ‘사랑은 아름다워’의 뮤직비디오는 2월 14일 제작사 힘컨텐츠의 유튜브 채널과 SNS계정을 통해 공개되며, 선예&김다현, 선예&이지훈 두 페어로 제작되어 개막 전 각기 다른 페어의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다.

‘사랑은 아름다워’는 각자의 한계에 부딪혀 헤어짐을 결심했던 루쓰와 보아스가 마침내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며 부르는 넘버로 애틋한 두 사람의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감미로운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뮤직비디오 속 배우들은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더불어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이며 설렘 가득한 곡의 느낌을 고스란히 담아냈으며, 풍부한 표현력이 더해져 본 공연에서 펼쳐질 두 사람의 사랑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한 번 들으면 흥얼거릴 수밖에 없는 대중적인 멜로디에 몰입을 이끄는 배우들의 목소리가 더해져 중독성 있는 대표 넘버를 완성시키며 듣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선예
▲‘사랑은 아름다워’를 열창하는 선예와 이지훈. ⓒ힘컨텐츠
‘루쓰’ 역의 선예와 ‘보아스’ 역의 이지훈 페어의 ‘사랑은 아름다워’는 음원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음원은 14일 12시부터 FLO, 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 VIBE 등 국내의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되며 동시에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아마존 등 약 35개 이상의 해외 음원사이트에서도 공개되어 뮤지컬 <루쓰>의 개막을 기다리고 있는 국내외 관객들에게 큰 선물이 될 예정이다.

뮤지컬 <루쓰>는 기획 단계에서부터 글로벌 진출을 목표로 야심차게 준비된 창작뮤지컬로 세계 최고의 베스트셀러 고전인 바이블(성경) ‘룻기’를 원작으로 하여 세계 공통어인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는 작품이다. 이번 뮤지컬 <루쓰>는 ‘룻기’ 속 루쓰와 보아스의 사랑이야기를 유쾌하게 재해석해, 원작과는 또 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뮤지컬 <루쓰>는 뮤직비디오와 음원 선공개를 통해 개막 전 관객들과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관객들의 오랜 기다림을 충족시키며, 대중적이고 매력적인 음악으로 올 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가족 뮤지컬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사랑의 아름다움을 노래하는 뮤지컬 <루쓰>는 3월 5일부터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