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소연-송재희, 결혼 6년 만에 난임 극복… “하나님 감사”

김신의 기자  sukim@chtoday.co.kr   |  

ⓒ송재희, 지소연 인스타그램

ⓒ송재희, 지소연 인스타그램
과거 난임사실을 고백했던 배우 송재희와 지소연이 부모가 됐다. 결혼한 후 6년 만이다.

송재희는 먼저 20일 “뽁뽁아 반가워 하나님 감사합니다”라며 아기 발 사진을 공개했다. 아울러 뱃속에서부터 아이와의 기록을 담아온 인스타그램 ‘double_blessing__’도 태그했다.

이어 23일 지소연은 “저는 병원에서 잘 쉬고 새해 떡국도 잘 먹으면서 회복하고 있다”며 “함께 기도해 주시고 또 많은 기쁨의 메시지 주신 분들께 너무너무 감사하다”고 했다.

지소연은 또 “뽁뽁이가 건강하게 태어날 수 있게 도와주시고 케어해주시는 분들께 너무 감사드린다”며 “정말 그동안 느껴보지 않아 몰랐던 많은 감정들과 시선들로 우리 모두가 이렇게 이 세상에 나왔구나 생각하며 이 세상이 다르게 보이고 또 더 좋은 부모가 되고 싶다고 생각하게 되는 것 같다”고 했다.

아울러 “이렇게 어른이 되어가고 고슴도치 맘, 도치빠가 되어가나 보다. 빠르게 회복하고 한 분 한 분 인사드리겠다”며 “2023년 올 한 해도 더 많은 행복하신 일들과 추억들로 가득하셨으면 좋겠다”고 인사했다.

한편 배우 송재희와 지소연 부부는 지난 2017년 십자가가 새겨진 샹들리에 앞에서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며 예배 형식으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지존하신 하나님의 자녀 된 신랑 송재희 군과 신부 지소연 양은 영원한 사랑되신 하나님 아버지 앞에서와 사랑하는 가족, 친구, 그리고 하객들이 모인 자리에서 일생 동안 힘들 때나 기쁠 때나 함께 할 부부가 될 것을, 성령님의 도우심 안에서 그리스도 예수의 이름으로 순결하게 서약하였습니다. 이에 우리는 이 혼인의 증인들로서 이 두 사람이 부부가 된 것을 엄숙히 선언합니다”라며 결혼했다.

이후 결혼 5년차를 맞은 송재희와 지소연은 채널 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출연해 난임판정 받은 사실과 시험관 시술을 시도하고 있음을 밝혔다.

당시 지소연은 지소연은 “개인적으로 주사를 싫어하는데 제가 매일 주사를 놓아야 하는 기간이 있었다. 희망을 가졌다가 안 되면 절망했다가 체념했다. 그러면서 어떻게 내 마음을 지켜야 할지, 애써 주는 남편은 실망하지 않을지 온갖 걱정이 많았다”고 털어놨다. 또 ‘부모’가 되는 것을 사명이라 생각한다며 “혹시나 우리한테 천사가 오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다른 아이들을 만날 생각이 있다”고 입양에 대한 생각도 밝힌 바 있다.

그리고 2022년, 드디어 부부는 임신 소식을 전했다. 송재희는 “아픔이 일상이 된 평범했던 어느 날이 특별한 그 날이 되었고, 우리는 아빠와 엄마가 되었다. 하나님 감사하다”며 “그동안 참 많은 분들이 기도해 주셨다. 함께 기도해 주시고 축복해 주셨던 한 분 한 분 모두 너무 감사하고 소중하다”고 했다. 지소연은 “이번에 이 소식을 알리면서 그동안 정말 많은 분의 축복과 기도가 있었구나 하는 걸 다시 한 번 알게 되었다.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저는 저와 비슷한 시간을 겪고 계신 한 연예인분의 고백을 보며, 그 아픔을 함께하고 위로를 받았었다. 저 또한 저의 어려움을 금쪽 상담소에서 나눔으로 많은 분께 위로가 되길 바랐다”고 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기성

“말라버린 눈물과 묻혀버린 회개, 성결 회복하자”

120년 앞두고 회개로 새 출발 전국 교회 회개 운동 동참 요청 한국교회, 초기엔 매력 잘 발휘 지금 메시지도 차별점도 없어 회개는 생소, 사중복음은 무시 다른 교단들과 다를 바 없어져 기독교대한성결교회(총회장 류승동 목사) 제118년차 총회가 ‘회개와 상생…

제11차 교육선교 국제콘퍼런스 기자회견

“교육선교, 개종에서 삶의 변화까지 총체적 복음 전파”

(사)파우아교육협력재단(PAUA)이 주최하는 ‘제11회 교육선교 국제콘퍼런스’가 오는 7월 11일부터 12일까지 온누리교회(서빙고) 청소년수련원에서 ‘선교지 미래와 방향성’을 주제로 열린다. 2018년 미주에서 열린 이후 6년 만이다. 20일 오전 한국프레스센터에서 …

한국교회법연구원 창립 20주년

“법 지키지 않는 한국교회… ‘공범’ 되고 싶지 않았다”

“20년 전보다 성경·교회·국가법 오히려 안 지켜 연구원 존재 자괴감 들기도 하지만 사명 다할 것” 성경과 교회법·국가법을 연구하며 교회 내 분쟁을 조정하고 한국교회의 건강한 본질 회복에 힘써 온 한국교회법연구원이 창립 20주년을 맞았다. 올해로 90세인 …

동반연, 진평연, 반동연, 자유교육연합

“동성 파트너 건강보험 피부양자 인정, 정치적 판단 안 돼”

동반연, 진평연, 반동연, 자유교육연합 등 시민단체들이 “대법원은 삼권분립 원칙에 따라 사법적극주의 유혹 배격하고, 헌법질서에 반하는 동성애 파트너의 건강보험 피부양자 자격 불허하라”고 촉구했다. 이들은 20일 오전 11시 서울 서초구 대법원 앞에서 기…

2024 예장 통합, 신년감사 및 하례식

“김의식 총회장, 직무 중단하고 자숙을”

예장 통합 총회장 김의식 목사 논란과 관련, ‘총회장 정책자문위원회(위원장 손달익 목사, 이하 자문위)’가 직무 중단과 자숙을 권고했다. 현직 증경총회장들로 구성된 자문위는 6월 19일 모임을 갖고, “현 총회장과 관련하여 사과와 함께 무거운 마음으로 권고…

이루다 미니스트리

이루다 미니스트리 첫 <파이어 성령 컨퍼런스>, 2천 석 전석 조기 마감

오는 8월 1일(목)부터 3일(토)까지 3일에 걸쳐 수원 신텍스에서 진행되는 가 사전 예약 접수를 시작한 지 불과 2주 만에 2천 석 전석 마감됐다. 이루다 미니스트리(대표 주성민 파주 세계로금란교회 담임목사)는 전국 초교파 중·고·청년대학부 성령 컨퍼런스인 이번…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