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광동생활건강은 설 명절을 맞아 ‘광동 명품’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올해 새로 출시된 광동 명품 선물세트는 △광동 명품 홍삼대보진 △광동 명품 홍삼달임액 △광동 명품 녹용진액 △광동 명품 보력환 등 4개 라인업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광동 명품 홍삼대보진’은 국내산 6년근 홍삼에 복합황금추출액 등 부원료를 더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피로개선·기억력개선·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인증받았다.

‘광동 명품 홍삼달임액’은 첨가물 없이 6년근 홍삼과 정제수로 달여냈으며, ‘광동 명품 녹용진액’은 뉴질랜드산 녹용에 건강, 숙지황, 천궁 등 11가지 전통소재를 함께 달여낸 제품이다,

이외에도 ‘광동 명품 보력환’은 6년근 홍삼과 녹용 등을 조합해 환제로 출시됐다. 환들은 개별 포장돼 휴대성과 복용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광동 명품 선물세트 4종은 광동생활건강 자체몰인 KD케어몰은 물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매일 오전 10시, 설 맞이 출시 특가 라이브방송을 진행하기도 했다. 해당 라이브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입할 경우 최대 65%까지 할인되며,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광동생활건강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고자 이번 광동 명품 선물세트 4종을 출시했다”며 “건강에 관심이 높아진 요즘, 광동 명품 선물세트와 함께 소중한 사람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동생활건강은 세계판매 1위(NicholasHall&Company, DB6 글로벌 CHC 판매액 기준) 유산균 브랜드 ‘컬처렐’을 국내 유통하고 자체몰인 KD케어몰을 운영하는 등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