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고
▲JOYGO 홈페이지 화면 캡쳐.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는 2023년 신년부터 뉴스 미디어를 통한 복음전파를 위해 기독교 OTT플랫폼 서비스 ‘CTS JOYGO(이하 ‘조이고’)’를 오픈했다.

CTS의 OTT 서비스 ‘조이고’는 CTS기독교TV에서 27년 동안 방영된 약 30만 편의 설교, 프로그램, 뉴스 등의 콘텐츠를 서비스한다. 특히 ‘조이고’에는 282개 교회, 총 8만여 편 이상의 목회자 설교를 보유하고 있으며, 성경별 검색은 물론 절기, 주제, 인물 등 상세한 분류 체계로 원하는 설교를 정확하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다.

또한 ‘제자 옥한흠’ 등 프리미엄 다큐와 ‘The Visual Bible’ 시리즈 등 국내외의 기독교 명작 영화, 한국교회가 함께 보는 시네마틱 웹드라마 시리즈, ‘일사각오의 순교자 주기철’, ‘세계를 뒤흔든 종교가 마르틴 루터’, ‘조선인들의 어머니 서서평 엘리자베스 쉐핑’ 등 기독교 인물사, ‘수퍼북’, ‘바이블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등 유익한 기독교 콘텐츠를 서비스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한편 매주 다양한 추천 테마를 구성해 이용자에게 맞춤 콘텐츠를 추천한다.

관계자는 “비대면이 일상이 된 지금 CTS기독교TV에서 제작하고 엄선해 제공하는 조이고의 콘텐츠가 미디어 선교와 복음 전파, 신앙 성장의 좋은 도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론칭을 기념해 오는 2월 28일까지 사이트에 정회원으로 회원가입을 한 선착순 5,000명 이용자에게 음료 기포티콘을 100% 선물로 증정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JOYGO(www.joygo.co.k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