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교회
▲SaGA 졸업감사예배 기념촬영. ⓒ사랑의교회
사랑글로벌아카데미(총장 오정현 목사, 이하 SaGA) 제2기 졸업 감사예배가 지난 3일(토) 오전 6시 15분 사랑의교회 본당에서 진행됐다.

이날 예배에는 194명의 생도들이 1년 과정을 마무리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졸업생들의 앞으로의 새로운 발걸음을 축복했다.

예배는 찬양대와 오케스트라의 연주에 맞춰 총장 오정현 목사와 각 아카데미 학장, 부학장, 생도들이 입장하며 시작됐다. 이병구 후원이사회 이사장 성경봉독 후 총장 오정현 목사는 ‘변함없는 섬김의 원리(행 16:6-10)’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오정현 총장은 졸업생들에게 “사랑글로벌아카데미가 사무엘상 ‘라마나욧 아카데미’, 사도행전 ‘베뢰아·두란노 아카데미’ 같이 시대의 인물들을 길러내는 영적 집현전이 되기를 바란다”며 “SaGA에서 발견한 ‘사명의 깃발’을 가슴에 품고 새로운 비전을 향해 내딛는 발걸음을 축복하며 여러분 속에서 능력으로 역사하시는 그리스도의 역사를 따라 모든 영역에서 예수 그리스도만이 왕이 되시도록 새판짜기를 할 때, 혼돈이 질서로, 어두움이 빛으로, 메마름이 생기로 변하여 가정이 살고, 공동체가 하나되고, 이 민족이 부흥하기를 소원한다”고 강조했다.

사랑의교회
▲SaGA 졸업감사예배 모습. ⓒ사랑의교회
SaGA는 21세기 영적 집현전, 영적 사관학교를 지향하면서 연결, 공유, 참여, 개방, 협력의 영적 성장 생태계에서 시대변화 선도, 영적 정체 돌파 다음세대 비전을 심는 Global Dynamic Spiritual Leader를 양성하려는 사명으로 설립됐다.

SaGA 측은 “이곳에서 배출하는 생도들은 역동적인 영적 리더가 되어 미래 변화를 선도하는 역동적인 영적 패러다임을 구현하고 미래지향적이며 혁신적인 사역 방향을 제시해 영적 생태계 조성 및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에 헌신하게 된다”며 “ SaGA는 한국교회를 섬기며 거룩한 소통을 통해 복음사역을 위한 다양한 연결(Connect)을 갖고 새로운 가치를 축적(Accumulate)하고, 축적된 가치를 적극 공유하며(Share), 함께(Together) 미래로 나아가기 위해 헌신과 섬김의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를 위해 SaGA는 21세기 ‘영적 집현전, 영적 사관학교’로서 글로벌 역량을 갖춘 전문 사역자와 평신도 리더를 견고히 세워, 미래 변화를 선도하고 영적 정체를 돌파하고자 2023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주요 학과로는 역동적 예배를 이끄는 뮤직 디렉터, 찬양인도자, 미디어 전문 사역자를 양성하는 예배 아카데미, 초대교회 성경적 제자도 토대 위에 21세기 디지털 시대를 맞이한 지역교회와 선교지를 섬길 제자훈련 사역자를 양성하는 제자훈련아카데미, 일터에 영적 활력을 불어넣으며 선한 영향력을 끼쳐 하나님 나라를 확장시키는 일터선교사와 선교적 기업가를 양성하는 일터선교&글로벌네트워크 아카데미, 시대를 견인하는 복음적 평화통일에 헌신하는 사명자를 양성하는 복음통일 아카데미 등이 있다.

문의: 02-3495-8300, www.saga121.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