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라
ⓒ신보라 인스타그램
개그우먼 겸 가수 겸 뮤지컬 배우인 신보라가 최근 돌 된 딸을 공개하며 약 7개월 만에 근황을 전했다.

먼저 신보라는 “주의 은혜 너의 위에 천대까지 흘러가리/너의 가정 너의 자녀 그 자녀의 자녀까지/주의 임재 앞서가며 지키시고 동행하리/둘러싸고 채우시며 주가 너와 함께하리/아침에도 저녁에도 너의 모든 출입에도/슬플 때도 기쁠때도 주님 너를 위하시네/아멘”이라며 슈퍼주니어의 최시원이 함께 부른 아가파오워십의 ‘The Blessing’(축복) 가사를 올렸다.

이어 신보라는 “몇 가지 일들로 엄마가 잠시 와 주셨다. 엄마가 오시니 마음이 정말 편하다. 내 딸도 나를 이렇게 생각하는 날이 올까”라며 “엄마 같은 엄마가 될 수 있을까. 나도 엄만데 아직 멀었지 싶다”고 했다.

그러면서 “사랑한다 딸. 축복하고 또 축복해”라며 “1년 동안 건강하게 커줘서 고마워”라고 딸에게 축복과 감사의 메시지를 덧붙였다.

한편 신보라는 가스펠그룹 헤리티지 메스콰이어 3기 출신으로, 2010년 KBS 공채 25기 개그맨 시험을 한 번에 합격한 후 ‘생활의 발견’, ‘용감한 녀석들’ 코너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이후 2019년 일반인과 교회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후, 2021년 임신 소식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