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미션 유지현 뇌출혈
▲뇌출혈로 입원한 유지현 선교사 현지 모습. ⓒ아시안미션
사단법인 아시안미션(AM)에서 뇌출혈로 쓰러진 아프리카 차드 유지현 선교사(바울선교회 소속)를 위한 모금을 진행한다.

10년째 아프리카 차드에서 선교를 하고 있는 유지현 선교사는 지난 12일(수) 욕실에 들어갔다가 쓰러졌다고 한다. 다급하게 현지 병원으로 긴급 이송했으나, 뇌에 심한 충격을 받아 뇌출혈 5단계 중 4단계로 매우 위험한 상태로 진단받았다.

아프리카 현지에서는 더 이상 할 수 있는 치료가 없다는 의료진의 판단으로 긴급하게 한국 이송을 결정했고, 17일 터키 공항에서 출발해 한국으로 이송됐다.

유지현 선교사의 남편 김인태 선교사는 “주님, 아내를 이렇게 보낼 수는 없습니다. 10년 동안 이역만리 선교지에서 헌신적으로 복음에 열정적이었던 아내인데 이렇게 손을 놓을 수는 없습니다”고 간절히 기도하며, 유지현 선교사의 후송 및 치료를 위해 함께 기도해줄 것을 요청했다.

AM은 긴급 상황을 인지하고, 기독교 공동모금 플랫폼 미션펀드와 협력해 유지현 선교사의 이송과 치료를 위해 모금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모금액은 유지현 선교사의 한국 후송비(에어앰뷸런스)와 한국에서의 치료비·거주비·생활비에 사용된다.

유지현 선교사의 후원은 아시안미션 카카오채널(http://pf.kakao.com/_esCxhs/97025518)과 미션펀드(https://go.missionfund.org/soschad)를 통해 참여 가능하고, 아래 계좌로 직접 후원도 가능하다.

신한은행 562-147-98632180
예금주 AM-유지현선교사긴급모금
문의: 02-2012-5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