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코로나19로 중단됐다 재개되는 컨퍼런스에서는 미국 오하이오주에서 목회중인 데이비드 색스톤 목사를 초청 강사로 진행된다. 그는 조엘 비키 박사가 학장으로 있는 미국 퓨리탄리폼드신학교에서 신학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마음을 위한 하나님의 전투계획>의 저자이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묵상의 중요성 및 방법에 대해 청교도 및 개혁주의자들의 가르침을 강의할 예정이다.
이 밖에 국제신대 명예교수 김재성 박사, 총신대 신대원 역사신학자 김효남 교수, 정성우 목사가 칼빈과 청교도들이 강조한 말씀과 경건, 마음에 대한 특강이 진행된다.
대상은 청교도 및 개혁주의에 관심있는 목회자, 선교사, 신학생뿐 아니라 성경적 경건과 묵상, 그리스도인의 마음 및 성화에 관심있는 성도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컨퍼런스는 현장 및 온라인으로 병행 진행된다. 등록비는 현장 참석자 8만 원(온라인 참석자 5만 원)이며, 신학생, 선교사, 저녁강의 참석자는 50% 할인된다.
등록방법은 예수안에하나교회 홈페이지 및 카페에서 등록하거나 계좌 입금 후 개인정보(이름, 연락처)를 문자 전송하면 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강의안과 폴 워셔 목사의 <유일하신 참 하나님>을 제공하며, 주강사 저서 <마음을 위한 하나님의 전투계획>과 마르투스 출판사 서적들을 할인가 구매 혜택도 주어진다.
문의: 010-9788-68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