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교도 컨퍼런스
마르투스 선교회가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3일 간 인천 청라 예수안에하나교회(담임 정성우 목사)에서 ‘제5회 신앙성숙을 위한 청교도 컨퍼런스’를 ‘그리스도인의 마음’이라는 주제로 개최한다.

코로나19로 중단됐다 재개되는 컨퍼런스에서는 미국 오하이오주에서 목회중인 데이비드 색스톤 목사를 초청 강사로 진행된다. 그는 조엘 비키 박사가 학장으로 있는 미국 퓨리탄리폼드신학교에서 신학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마음을 위한 하나님의 전투계획>의 저자이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묵상의 중요성 및 방법에 대해 청교도 및 개혁주의자들의 가르침을 강의할 예정이다.

이 밖에 국제신대 명예교수 김재성 박사, 총신대 신대원 역사신학자 김효남 교수, 정성우 목사가 칼빈과 청교도들이 강조한 말씀과 경건, 마음에 대한 특강이 진행된다.

대상은 청교도 및 개혁주의에 관심있는 목회자, 선교사, 신학생뿐 아니라 성경적 경건과 묵상, 그리스도인의 마음 및 성화에 관심있는 성도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컨퍼런스는 현장 및 온라인으로 병행 진행된다. 등록비는 현장 참석자 8만 원(온라인 참석자 5만 원)이며, 신학생, 선교사, 저녁강의 참석자는 50% 할인된다.

등록방법은 예수안에하나교회 홈페이지 및 카페에서 등록하거나 계좌 입금 후 개인정보(이름, 연락처)를 문자 전송하면 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강의안과 폴 워셔 목사의 <유일하신 참 하나님>을 제공하며, 주강사 저서 <마음을 위한 하나님의 전투계획>과 마르투스 출판사 서적들을 할인가 구매 혜택도 주어진다.

문의: 010-9788-68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