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독언론협회
▲(왼쪽부터) 안준호 대표회장과 김성태 부회장이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충청남도기독교총연합회(이하 충남기총, 총회장 안준호 목사)와 한국기독언론협회(회장 노곤채 목사)가 한국교회의 선한 사역과 활동을 위해 지난 9월 29일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금산장로교회(담임 홍용춘 목사)에서 충청남도기독교총연합회 소속 15개 시·군 실행위원회 총대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한국교회의 선한 사역을 전하는 데 힘을 모으기로 했다.

충남기총은 소속된 시·군 기독교협의회의 사역들을 언론협회 회원사들에 전달하고, 언론협회는 회원사들의 인터넷과 지면신문에 뉴스를 게재한다.

안준호 총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기독교 언론들이 한국교회를 보호하고, 드러나지 않은 선한 사역들이 알려졌으면 좋겠다”면 “‘너희 빛이 사람 앞에 비치게 하여 그들로 너희 착한 행실을 보고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라’는 말씀을 이루는 역사가 나타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단법인 한국기독언론협회는 회원사로 본지를 비롯해 CDN, 개혁공보, 교회연합신문, 국제기독신문, 기독신보, 기독일보, 목양신문, 복음신문, 서울매일, 월드미션신문, 총회신문, 크리스챤신문, 풀가스펠뉴스, 하야방송, 한국교회공보, 한국기독일보(이하 가나다순) 등이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