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트아동복지회(회장 이수연)가 지난 24일 롯데몰 김포공항점 썬큰광장에서 한부모의 자립역량 강화를 위한 ‘MOM’s FESTA 플리마켓’을 진행했다.
홀트아동복지회가 주최하고 롯데GRS, 롯데지주,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이 후원하는 이번 플리마켓은, 한부모가 직접 제작한 상품을 판매하고 판로개척을 통한 지속적인 수익 창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8월에는 플리마켓 부스 운영을 앞둔 한부모 셀러들을 위해 창업교육을 사전 실시하여 브랜드 설정 및 홍보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했다.
특별히 약 15년 동안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한 김성은은 홀트아동복지회 홍보대사로 한부모 셀러를 응원하기 위해 스페셜 셀러로 참여했다. 또 김미경 홍보대사가 ‘자존감 있는 엄마로 사는 법’, 션 홍보대사가 ‘지금은 선물이다’라는 주제로 각각 토크콘서트를 진행했다. 그 외에도 롯데캐논, 스탠리, 와프랩이 팝업스토어로 함께 참여하며,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가 마련됐다.
한편 홀트아동복지회는 한국의 전쟁고아를 기독교 정신으로 양육하고 사랑을 행동으로 보여 준 해리 홀트 부부의 정신을 바탕으로 설립됐다. 미혼부모 상담 사업, 양육 사업, 국내 입양, 사후 관리 사업, 후원 사업, 의료 사업 등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