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제일교회, 추석 맞아 마스크 7,500장 전달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군포시기독교연합회에 “코로나19 함께 극복, 예배 회복” 독려

▲지난 6일 마스크 전달식이 진행되고 있다. ⓒ군포제일교회

▲지난 6일 마스크 전달식이 진행되고 있다. ⓒ군포제일교회
군포제일교회(담임 권태진 목사)가 추석을 맞아 지난 6일 군포시기독교연합회(대표회장 권태진 목사, 이하 군기연)를 통해 관내 목회자 및 개척교회에 KF94 마스크 7,500장을 전달하고, 예배 회복을 독려했다.

군포제일교회 예루살렘 예배당에서 진행된 마스크 전달식에는 군포제일교회 교역자 및 장로들이 함께 참석했으며, 군기연 상임총무 황용모 목사(삼일교회), 실행총무 최윤식 목사(군포아름다운교회), 서기 김철웅 목사(군포교회)와 지샘병원 원목실장 최병우 목사가 참석했다.

권태진 목사는 “목회자들이 좋은 품질의 마스크를 쓰고 복음을 전하여 예배를 온전히 회복하길 기도한다”며 “하나님의 은혜로 현장의 수고가 풍성한 열매로 맺어지는 한가위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용모 목사는 “지원받은 마스크를 군기연 임원들이 함께 지역 내 목회자에게 잘 전달하겠다”며 “앞으로도 군기연은 복음의 능력을 지역사회에 전하는 기관으로서 더욱 합력하여 하나 되고 사역자들이 힘을 얻는 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군포제일교회는 이날 100% 국산 최고급 원단 MB필터를 장착한 프리미엄 KF94 마스크 7,500장을 직접 구입해 전달했다.

군기연은 군포시 관내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목회자 및 개척교회에 마스크를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군포제일교회는 1978년 천막 예배당으로 시작해 올해 창립 44주년을 맞이했으며, 1998년 사회복지기관 (사)성민원을 설립해 24년간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아동, 청소년, 노인, 장애인 등에 전문적인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이다니엘

“BAM, 선교지 영혼 구원 넘어 지역사회 변화 이끌어”

“복음은 힘이 세다! 사도행전은 지금도 계속되고 있다! 이 책은 이러한 나의 외침을 담았고, 오랜 시간 성령 안에서 변화된 크리스천들의 인생, 나아가 시장 한복판에서 일어난 다양한 변혁 이야기들을 담았다.” 는 매력적인 제목처럼 특히 MZ 세대라 일컫는 지…

웨슬리언교단장협의회

웨슬리언 6개 교단, 北에 ‘오물 풍선’ 등 군사 위협 중단 촉구

웨슬리언교단장협의회 소속 6개 교단장들이 오물 풍선, 탄도미사일 발사 등 북한의 계속된 무력 도발을 우려하며 미국 등 우방국과의 동맹 강화와 UN 안보리 개입을 촉구하고 나섰다. 기독교대한감리회(이철 감독회장),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이영훈 대표총회…

동성애, 동성결혼, 게이, 레즈비언

‘동성결혼 허용’ 국민 4명 중 1명 불과… 점점 줄어들어

사회적 논란이 지속되는 동성결혼에 대해 ‘가능하다’고 생각하는 국민은 4명 중 1명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저 지난 2년 간 조금씩 줄었다. 한국리서치 ‘여론 속의 여론’이 전국 만 18세 남녀 1천 명을 대상으로 지난 3월 22일부터 25일까지 ‘남성과 남…

새에덴교회

미국까지 날아가 보은… “큰 영광이자 특권”

입장부터 예우 다해 환영 펼쳐 소강석 목사 “자유와 평화 지킨 참전용사들 감사”, 경의 표해 윤석열 대통령 축사 “대한민국 자유와 번영, 여러분 희생 덕” 美 상·하원 의원들도 축하 보내 새에덴교회(담임 소강석 목사) 참전용사 초청 보은행사가 14일(현…

밀알복지재단 휠체어 장애인

장애인은 선교의 대상인가, 동역자인가?

샬롬, 장애와 관련된 인식 개선에 대한 마지막 편지입니다. 지난 주 장애와 죄 관련 편지는 잘 이해하셨는지요? 이 땅 모든 존재는 누군가의 모태로부터 태어났습니다. 생명을 품었다는 것은 위대한 일입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단어는 언제나 엄마, mother…

남침례회, SBC

美 남침례회, 여목사 영구 금지 헌법 개정안 부결

미국 남침례회(SBC)에서 여성 목사 안수를 영구적으로 금지하는 헌법 개정안이 정족수 3분의 2에 5% 포인트 못미치는 수로 부결됐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인디애나주 인디애나폴리스에서 열린 SBC 총회에서 대의원 5,099명, 61%가 해당 개정안에 찬성하…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