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 스파르타경제TV와 추석맞이 사랑나눔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행사 모습. ⓒ복지관

▲행사 모습. ⓒ복지관
지구촌사회복지재단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관장 한근식)은 지난 2일 유튜브 경제채널 스파르타경제TV(대표 한만식) 소속 자원봉사자와 함께 추석명절 사랑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유튜브 스파르타경제TV는 지난해 7월부터 코로나19로 외부활동에 제약이 있는 지역사회 중증 및 저소득 장애인 20가정과 일대일 매칭을 통해, 장애인 이웃의 건강하고 안전한 일상을 지원하는 다양한 후원 및 자원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추석맞이 사랑나눔행사를 위해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에 200만 원을 후원하였으며, 자원봉사자들이 추석명절 음식을 직접 조리, 포장 후 각 장애인 가정에 방문하여 안부확인과 함께 전달하는 활동에 참여하였다.

한만식 대표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끼니를 걱정하거나 소외되는 장애인 이웃들이 있을까 마음이 쓰였다”며 “이번 나눔행사를 통해 장애인 이웃가정에 따뜻한 음식과 함께 온기도 함께 전달되어 장애인 이웃들의 마음이 조금이나마 따뜻해지기를 소망한다”며 후원 취지를 밝혔다.

한근식 관장은 “개관 10주년을 맞은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은 The 나은 세상, 함께 만들어가는 수지 공동체를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사회 장애인 이웃을 섬기고 있다”며 “지난해부터 꾸준히 잊지 않고 재가장애인 가정을 위해 정기적으로 나눔을 실천해주고 있는 스파르타경제TV의 섬김이 장애인이 살기 좋은 수지구를 만드는 일에 큰 힘이 된다” 감사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이다니엘

“BAM, 선교지 영혼 구원 넘어 지역사회 변화 이끌어”

“복음은 힘이 세다! 사도행전은 지금도 계속되고 있다! 이 책은 이러한 나의 외침을 담았고, 오랜 시간 성령 안에서 변화된 크리스천들의 인생, 나아가 시장 한복판에서 일어난 다양한 변혁 이야기들을 담았다.” 는 매력적인 제목처럼 특히 MZ 세대라 일컫는 지…

웨슬리언교단장협의회

웨슬리언 6개 교단, 北에 ‘오물 풍선’ 등 군사 위협 중단 촉구

웨슬리언교단장협의회 소속 6개 교단장들이 오물 풍선, 탄도미사일 발사 등 북한의 계속된 무력 도발을 우려하며 미국 등 우방국과의 동맹 강화와 UN 안보리 개입을 촉구하고 나섰다. 기독교대한감리회(이철 감독회장),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이영훈 대표총회…

동성애, 동성결혼, 게이, 레즈비언

‘동성결혼 허용’ 국민 4명 중 1명 불과… 점점 줄어들어

사회적 논란이 지속되는 동성결혼에 대해 ‘가능하다’고 생각하는 국민은 4명 중 1명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저 지난 2년 간 조금씩 줄었다. 한국리서치 ‘여론 속의 여론’이 전국 만 18세 남녀 1천 명을 대상으로 지난 3월 22일부터 25일까지 ‘남성과 남…

새에덴교회

미국까지 날아가 보은… “큰 영광이자 특권”

입장부터 예우 다해 환영 펼쳐 소강석 목사 “자유와 평화 지킨 참전용사들 감사”, 경의 표해 윤석열 대통령 축사 “대한민국 자유와 번영, 여러분 희생 덕” 美 상·하원 의원들도 축하 보내 새에덴교회(담임 소강석 목사) 참전용사 초청 보은행사가 14일(현…

밀알복지재단 휠체어 장애인

장애인은 선교의 대상인가, 동역자인가?

샬롬, 장애와 관련된 인식 개선에 대한 마지막 편지입니다. 지난 주 장애와 죄 관련 편지는 잘 이해하셨는지요? 이 땅 모든 존재는 누군가의 모태로부터 태어났습니다. 생명을 품었다는 것은 위대한 일입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단어는 언제나 엄마, mother…

남침례회, SBC

美 남침례회, 여목사 영구 금지 헌법 개정안 부결

미국 남침례회(SBC)에서 여성 목사 안수를 영구적으로 금지하는 헌법 개정안이 정족수 3분의 2에 5% 포인트 못미치는 수로 부결됐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인디애나주 인디애나폴리스에서 열린 SBC 총회에서 대의원 5,099명, 61%가 해당 개정안에 찬성하…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