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기쁨의교회 생선캠프
포항 기쁨의교회(담임 박진석 목사) 생선(생활선교)아카데미가 7월 21일부터 4주간 매주 목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생선캠프’를 개최한다.

이번 생선캠프의 주제성구는 “너희는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하나님의 성령이 너희 안에 계시는 것을 알지 못하느냐”(고린도전서 3:16), 3대 비전은 ▲거룩한 처소(성전)와 나라 재건하기 ▲왕들과 제사장들로 세워가기 ▲세상 속에서 자신의 사명 영역 발견하기이며, 이를 위한 3단계 로드맵은 ▲성전뜰(불, 회개, 정결, 영적전쟁) ▲성소(지혜, 치유, 은사, 성령의 기름부으심) ▲지성소(천상의 예배, 왕 같은 제사장, 세상으로 파송)다.

생선 아카데미 3대 목표는 ▲이 때에 필요한 하나님의 권능, 지혜 성품의 도움을 받아 이기기 위한 훈련 ▲생활 선교사로서 온전한 사랑과 믿음과 지식을 구비하기 위한 훈련 ▲배우고 깨달은 바를 적용하고 가르침으로 많은 열매를 맺기 위한 훈련이다.

캠프는 기쁨의교회 복지관 2층 비전홀에서 진행되며 기쁨의교회 박진석 담임목사 외 부교역자들이 주강사로 나선다. 타 교회 지도자와 성도들도 참석 가능하며, 인원 파악 및 준비를 위해 사전 등록해야 한다. 등록비는 무료이고, 식사는 교회 식당에서 5,000원 식권을 구입하면 된다.

박진석 목사는 “‘We Live, We Love, We Serve’, 이것은 지난 2000여년간 기독교 공동​체가 세상을 향해 던졌던 메시지의 핵심이었다”며 “수많은 믿음의 선조들이 하나님을 아는 지식을 바탕으로 자신이 속한 가정과 일터에서 그 믿음과 삶을 실천했다. 그들을 통해 가정이 바뀌고, 일터 문화가 바뀌고, 힘들었던 세상은 더 나은 세상으로 바뀌었다”고 했다.

박 목사는 “하나님은 죄 용서를 넘어서서 우리 인간의 모든 영역에 관심을 갖고 계신다”며 “생활선교사는 생활의 모든 영역에서 하나님 사랑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선교적 삶을 살아가는 사람”이라고 했다.

그는 “성령의 운행하심과 역사하심에 대한 30여 년에 걸친 임상훈련과 신학적 경험을 생선캠프에 압축했다”며 “이 캠프를 통해 하나님의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고 하나님의 나라를 이 땅에서 경험하는 복된 삶을 살 수 있기를 소망한다”고 했다.

문의: 정원희 목사(010-3189-9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