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제일교회
서울 은혜제일교회(담임 최원호 목사, 국제독립교회연합회 소속)가 오는 7월 30일 서울 중랑구 상봉동에 위치한 예배당에서 매월 마지막 토요일 오후 2시(매.마.토.2)마다 열고 있는 ‘행복한 우리 동네 북콘서트’를 개최한다.

1부에서는 김혜연 현관문 앙상블의 피아노 3중주 공연, 2부에서는 ‘그대는 그 사람을 가졌는가?’라는 주제로 구재서 전 육군훈련소장 초청 북콘서트가 각각 진행된다.

백석대 교수인 구재서 전 소장은 육군사관학교 42기로 육군훈련소장과 육본 정책실장, 참모총장 비서실장 등을 거쳤다. 군 생활 중 뇌종양 판정을 받는 등 위기의 순간마다 함께하셨던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계획하심을 간증할 예정이다.

이후 특별게스트로 Art.P 문혜민 대표가 ‘소망을 발견하는 아트테라피’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가치 카드 12장 중 3장을 뽑아 자신의 꿈과 매칭해 보는 시간을 갖는다.

<매.마.토.2> 북콘서트는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8월 27일에는 중고등학생 진학 시즌에 맞춰 전국대학입학담당관협의회 회장을 역임한 정남환 교수를 초청한다,

또 9월 24일 글쓰기 전문가 강원국 전북대 초빙교수, 10월 29일 CCM 사역자 박종호 장로, 11월 26일 이지선 한동대 교수, 12월 17일 브래드TV의 김종철 감독을 각각 초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