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더기도운동
▲이용희 대표가 기도를 인도하고 있다. ⓒ에스더기도운동
할렐루야!

주님의 놀라운 은혜 가운데 28차 복음통일 컨퍼런스(Jesus Army Conference)를 마쳤습니다.

2년 6개월 만에 다시 기도원에서 대면으로 모여 소리 높여 주님을 찬양하고 말씀 듣고 함께 기도했습니다.

코로나 이후 온라인 생중계로 전국과 해외에서 많은 분들이 동참해주셨고, 이번 컨퍼런스도 531 교회가 ‘함께하는 교회’로 실시간 생방송으로 내보내며 교회적으로 참여했습니다.

1년 이상 북한 선교를 위해 110여 명이 헌신하였고, 이슬람권 기도선교사로 10여 명이 헌신하였습니다. 그리고 500여 명이 복음통일 될 때까지 매일 철야기도하기로 결단했습니다.

에스더기도운동
▲이용희 대표가 기도를 인도하고 있다. ⓒ에스더기도운동
이번 컨퍼런스에는 기독교 대안학교 학생들이 참석했습니다. 초등학생, 중고등학생, 대학생들이 함께 참석하여 북한 동포들의 영육 구원을 위하여 부르짖어 기도했습니다.

통일한국을 이끌어 갈 다음 세대들을 강대상 위로 불러 세워 거룩한 세대로 세워지기를 축복하며 기도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7월 1일 오전 조영길 변호사의 ‘차별금지법을 대적하여 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우라’, 그리고 김종철 감독의 이스라엘 선교특강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이 이스라엘에 미치는 영향’을 끝으로, 28차 복음통일 컨퍼런스를 주님의 은혜 가운데 마무리됐습니다.

2023년 29차 복음통일 컨퍼런스는 1월 30일(월)부터 2월 3일(금)까지, 30차 컨퍼런스는 6월 26일(월)부터 30일(금)까지 가질 예정입니다.

복음통일 컨퍼런스에 함께 해주시고, 지지해 주시고, 기도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중심으로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에스더기도운동
이용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