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초등생이 영어공부에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결과는 항상 미미하다.

공부하는 순서와 방법이 잘못되었기 때문이다. 유·초등 때는 인격 형성과 두뇌 개발의 황금기이다. 이 때 두뇌를 명석하게 육성시키는 훈련이 먼저다.

그리고 영어교육 방법도 시대에 뒤떨어진 옛날 방법으로는 학생들이 고생만 한다.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는 국제화 시대에, 고정관념에 사로잡힌 옛날 암기식 방법으로는 귀중한 시간만 흘려보낸다.

이와 같이 시대에 뒤떨어진 유·초등 영어교육 방법을 혁신하기 위해, 30여 년간 각고의 노력으로 두뇌개발 훈련 발명특허 획득한 프로그램의 원리에 맞춰, 영어를 활용하여 두뇌훈련 중 영어는 자연스럽고 빠르게 습득 및 장기기억되고 발음과 회화는 정확하게 학습되는 프로그램이 개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본 프로그램은 뇌신경망 형성 골든타임인 유·초등생들이 훈련하면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다.

첫째, 좌뇌·우뇌 활성화로 두뇌 개발이 된다. 둘째,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이 강화된다. 셋째, 영어는 어떠한 교육방법보다 능률적으로 학습되므로 이제 유·초등생들이 영어 때문에 고생할 시대는 지났다. 넷째, 올바른 인성과 두뇌개발은 ‘바늘과 실’이라는 뇌생리학에 맞추어, 두뇌훈련 중 자연스럽게 사람의 본심이 활성화되어 바른 인성이 확립되므로, 학폭 근절은 물론 장래 우리 사회의 각종 사회악을 일소하는 등불의 역할을 할 수 있는 큰 인물이 된다. 다섯째, 정확한 안구운동이 병행되므로 시력 강화 및 독서능력이 향상된다.

위 5가지가 동시에 정확하게 훈련되는 메타인지 영재융합교육이므로 유·초등생은 무조건 필수적인과목이다. 획기적인 교육은 국가발전의 원동력! 인격 형성과 두뇌개발 황금기인 유·초등생은 꼭 훈련해야 되므로 전국적으로 많은 강사가 필요하다.

본 강사 과정은 초보자도 유능한 강사로 책임육성한다(프로그램 완벽구성). 본 교육 강사 양성은 서울 경기대, 부산 동아대 평생교육원에서 아래와 같이 무료세미나를 먼저 진행하니 많은 이들의 참석을 기대한다.

영어속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