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금지법 반대 전국
▲전국 각 지역에서 진행 중인 차별금지법 반대 집회의 모습들. ⓒ각 주최측 제공
‘동성애 독재법’, ‘역차별법’ 등의 비판을 받고 있는 포괄적 차별금지법(평등법)에 대한 반대 집회와 거리행진, 1인 시위가 전국적으로 진행 중이다.

지난 21일 한국교회반동성애교단연합은 박주민 의원 지역구 사무실과 국회 정론관에서 ‘제2차 나쁜 평등법 발의한 박주민 의원 규탄 집회’ 및 ‘나쁜 차별금지법 제정 시도하는 더불어민주당 규탄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일호 한국교회반동성애교단연합 의장은 이날 성명서에서 “더불어민주당이 제정하려는 국민 절대 다수를 차별하려는 독재적인 포괄적차별금지법을 반대하며, 이 법에 해악과 이 법이 헌법정신에 위배되는 위헌적 법임을 전국민에게 알리려 한다”며 “더불어민주당이 입법을 진행하고 있는 포괄적차별금지법은 유, 초, 중, 고, 대학교에서 동성애 옹호 조장 교육을 강행해도 막을 수 없으며 동성애자 교사의 고용을 거부할 수 없는 법”이라고 했다.

이 의장은 “성인 남성이 자신을 여성이라 주장하면, 그 남성이 여탕에 들어가는 것을 거부할 수 없는 법이며, 동성 또는 세 명 이상이 결혼해도 막을 수 없고, 자신을 여성이라고 믿으면 남성이 군대를 가지 않아도 되는 법”이라며 “차별금지법은 학문과 표현과 양심의 자유에 징벌적 손해배상에 제갈을 물려서 사회 체재와 공동체의 근간을 허물어 자유민주주의를 무너뜨리려는 무서운 시도”라고 했다.

이에 “한국교회는 이러한 점에서 더불어민주당의 전체주의적 포괄적 차별금지법 제정에 대해 심각한 우려를 갖고 있다. 우리는 절대 다수 국민들의 신앙의 자유와 가정을 보호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선언한다”고 했다.

그는 “포괄적 차별금지법은 동성애 보호법, 동성애 반대자들에게 가해지는 징벌적 차별법”이라며 “우리는 동성애를 혐오하거나 증오하지 않으나 동성 간 성적 행위를 반대한다. 우리는 다음 세대가 동성애자가 아니라 이성애자로 단란한 가정을 이루고 번성하길 바란다”고, 또 “‘동성애는 죄’라고 해서 조사를 받거나 징벌적 손해배상을 물려서 처벌하는 것은 기독교 진리에 대한 탄압”이라고 했다.

또 “차별금지법 안에는 종교차별금지라는 명목하에 사이비 이단 종교를 비판하거나 알리지 못하게 된다. 국민의 알 권리와 진리 수호를 위해 차별금지법을 반대한다”며 “차금법 제정으로 창조 질서와 보편적 윤리를 무너뜨리고 건전한 가정 생태계를 파괴하는 것에 대해 한국교회는 시민단체, 학부모 단체들과 연대해 거센 저항에 나설 것”이라고 했다.

22일 수원역에서는 동성애동성혼반대국민연합(동반연), 진정한평등을바라며나쁜차별금지법을반대하는전국연합(505개 단체, 진평연) 관계자가 피켓 시위를 진행했다. 이들은 피켓을 통해 “동성애 부추기는 평등법(차별금지법) 절대 반대한다”며 수원 시민들에게 차별금지법의 폐해를 설명한 전단지를 나눠 줬다.

인근에는 ‘국민의 명령이다! 성평등·동성애 합법화하는 차별금지법 반대! 퀴어축제 반대! 에이즈는 성병이고 성평등은 각기 다른 성을 인정한 변태 행위’라는 자유당의 현수막도 있었다.

또 오는 25일, 바른문화연대(바문연)과 김천시민연대 등이 각각 서초역과 교대 지하철역, 사랑의교회, 김천 조각공원 인근에서 포괄적 차별금지법(평등법) 반대 집회 및 거리행진을 진행하고, 이밖에도 전국 각 지역에서 크고 작은 차별금지법 반대 집회 및 시위가 지속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