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워십플레이스
ⓒ브라이언 킴 공식 SNS
브라이언 킴(소울브로즈 대표)이 6개월간 진행된 더워십플레이스 시즌 1의 대장정을 마치고 Summer Time 집회를 준비한다.

‘주가 일하시네’로 잘 알려진 브라이언은 매주 월요일 저녁 홍대 지하에서 더워십플레이스 예배를 드리고 있다. 시즌 1에서는 리키김, 류승주, 레베카황, 김동욱(히즈윌), 이정현, 임우현, 케이(keiisloved), 박요한, 손재석, 류기림, 강내우, 김소중, Mdc Banzo, 하다쉬뮤직, 아넌딜라이트, 카르타(CarTa), 50k, 오지헌 등이 출연했다.

더워십플레이스 시즌 1을 마친 브라이언은 “너무 행복하고 뜨거웠던 더워십플레이스 시즌 1, 6개월간 모두 수고했다”며 “함께 예배하러 와 주신 모두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이제 시즌 2 전에 Summer Time(서머타임) 집회도 준비했다”며 현장 자리 신청은 DM(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으로, 또 온라인으로 유튜브 채널 ‘브라이언킴tv’를 통해 언제나 실시간 참여 가능하다고 전했다.

7월 4일, 7월 18일, 8월 1일 진행되는 서머타임 집회에는 브라이언 외에 황성은 목사(오메가교회 담임, 비전스테이션 미니스트리 대표), 이승병 목사(금란교회 선교국장, 뉴아워십 총제작), 손건 목사(전주사대부고 교목), 김훈희(SBS ‘신의 목소리’ 출연), ‘할렐루야’로 잘 알려진 지미선, ‘더 워합니다’의 김소중, 강원구(‘힐링남녀’ ‘라스트’ 리드보컬), 초롬(제즈아카데미(SJA)), ‘광야를 지나며’의 김동욱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