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옥
▲집회 모습.
세계목회자후원 부흥사협의회(총재 신현옥 목사, 대표회장 신금용 목사) 주최로 시온은혜기도원에서 지난 6월 6일부터 9일까지 3박 4일 동안 ‘말씀 치유 은사 사명자 축복세미나’가 ‘와서 성령의 말씀 백신을 맞으라… 우리의 예방 백신은 예수 그리스도’라는 주제로 열렸다.

주강사로 나선 신현옥 목사는 “내 생각, 내 방법, 내 수단이 죽고, 타고난 기질, 내가 죽어 그리스도로 부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외에 신금용 목사, 강덕수 목사, 김영용 목사, 이정기 목사, 김탁삼 목사, 박윤임 목사 등이 말씀을 전했고 성부애, 조에스더 목사, 현진옥 선교사, 주찬 등의 사역자들이 찬양에 나섰다.

시온은혜기도원 집회에 참석한 모든 사람들에게는 숙식 무료 제공과 함께 고급 화장품 세트, 김치, 반찬 등을 선물로 증정했다.

이번 집회 후원은 시온은혜기도원, 복지법인 사랑과나눔, 시온뉴스, 목회자사모신문, 국제여성부흥사협의회, 우리홈메이드푸드, ㈜지톡파트너스 등이 맡았다.

다음 집회는 울산 세계로교회(담임 김영용 목사)에서 2박 3일 간(6월 20-22일) 진행된다.

이후에는 시온은혜기도원(평택시 송탄로 332-3)에서 6월 27-30일 3박 4일 간 무료 숙식으로 개최된다(문의: 010-7702-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