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휴먼브리지
▲빌킹스타즈와 대회관계자. ⓒ월드휴먼브리지 제공
수원월드휴먼브리지(대표 박성영)와 빌킹코리아(대표 서영배)가 소외계층 지원과 당구 육성지원을 위한 동행을 약속했다.

11일, 스포츠 당구용품 전문기업인 빌킹코리아는 ‘빌킹페스티벌’ 당구대회를 개최하고 참가자들의 기부금 전액을 수원월드휴먼브리지에 기탁했다.

이날 대회에는 인천광역시체육회 소속 차명종 선수, PBA 강동궁 프로, 연예인 당구팀 빌킹스타즈의 단장으로 활동 중인 성우 안지환을 비롯한 개그맨 김민수, 정성호, 김진아와 빌킹코리아 대리점 대표 등 총 42명이 참가하여 경기를 진행했다. 이날 모아진 기부금은 지역사회 소외계층 지원과 당구 육성지원 등에 사용될 계획이다.

빌킹코리아 서영배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움츠려 있던 소통을 다시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며 “우리 회사 이념인 ‘상생’을 실천하고 건강한 당구 문화와 기부문화의 확산을 지향하는 마음으로부터 시작된 아름다운 동행이 앞으로 계속 확장되고 활성화되기를 바란다”고 개회사를 전했다.

또한 수원월드휴먼브리지 박성영 대표는 “오늘 이 자리에 함께한 여러분의 마음이 담긴 정성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생명수처럼 사용될 것”이라며 “상호 신뢰 속에 희망을 기대하며 사랑의 결단에 동의 해 주신 빌킹코리아와 모든 패밀리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월드휴먼브리지(대표 김병삼 목사)는 국내외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2009년에 설립된 국제구호개발 NGO로 모아사랑태교음악회, 엔젤맘프로젝트 등의 여성지원사업, 희망충전 환아 의료비 지원, 소외계층 의료비 지원을 위한 자선골프대회 등 의료비지원사업, 사랑의 설렁탕, 사랑의 곳간 등 기초생활지원, 북한이탈주민 건강검진 지원, 북한이탈청소년 지원 등 통일지원사업, 가정 외 청소년 지원, 아동·청소년 보호시설 지원 등 청소년과 가족지원, 자선교육사업, 지역사회사업, 노인복지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