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 마음 있는 곳
ⓒ인피니스 제공
예수전도단 화요모임이 7일 아이자야씩스티원(Isaiah6tyOne)의 ‘주님의 마음 있는 곳’ 리메이크 곡을 발매했다.

‘주님의 마음 있는 곳’은 마태복음 6장 21절의 ‘네 보물 있는 그곳에는 네 마음도 있느니라’는 말씀을 바탕으로 한다. ‘우리의 마음이 주님의 마음 있는 곳에 함께하기를 원한다’는 가사를 담고 있다.

예수전도단 화요모임이 리메이크한 곡은 워십 리더 염민규와 김현준 드럼, 신우람 베이스, 김용욱 일렉 기타, 김하영 피아노, 정다정 신디사이저, 강보영과 이건 보컬이 함께했다.

리메이크 곡을 발매한 예수전도단은 “주님의 마음 있는 곳, 주님의 시선 있는 곳, 내가 있기 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초교파 기독 청년들의 모임인 예수전도단은 한국 선교사로 미국에서 파송된 오대원 목사(David E. Ross)에 의해 설립됐다. 예수전도단의 시작과 그 명맥을 같이하는 예수전도단 화요모임은 매주 화요일 저녁 서울, 고양, 수원, 천안, 청주, 대전, 부산, 대구, 울산, 광주, 전주, 모포, 춘천, 제주 등의 지역에서 진행되고 있다.

아이자야씩스티원(리더 조성민 간사)은 이사야 61장 말씀을 바탕으로 ‘예배를 통한 Restore(회복), Rebuild(다시 세움), Renew(새롭게) 세개의 키워드를 가지고 모든 세대와 열방 가운데 일어나는 것’을 비전 삼고 이를 찬양으로 선포하며 기도하는 예배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