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대
한동대학교 VIC(Vision In Christ) 초중등교육지원센터(센터장 제양규)는 7월 21일부터 8월 11일까지 3주간 한동대학교에서 고1·2학년 학생들을 위한 VIC 여름학습캠프를 개최한다.

이번 캠프는 집중적인 학습으로 학습역량을 강화하고, 개별적인 컨설팅으로 진로개발과 자기주도 학습 능력 강화를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아침, 저녁 QT △말씀나눔 △집중학습 △한동대 교수들의 신앙특강 △모의고사 평가 △학습컨설팅 △진로상담 등으로 진행된다.

제양규 센터장은 “이번 학습캠프를 통하여 고1·2 학생들이 신앙 안에서 꿈과 비전을 회복하며 하나님을 더욱 깊이 경험하고, 집중적인 학습을 통하여 학습 역량을 강화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개별적인 컨설팅을 통해 진로개발과 자기주도 학습을 강화하기 위한는 목적으로 캠프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국교회 내 다음 세대를 위한 새로운 교육모델을 개발하고 있는 한동대학교 VIC 초중등교육지원센터는 초등 방과후 돌봄프로그램을 개발하여 2022년 3월부터 포항 기쁨의교회에 제공했다.

포항 장성교회를 비롯한 몇몇 교회에서는 7월부터 돌봄 프로그램을 시작할 예정이다. 또 여름방학 기간에는 어린이 여름 영어성경캠프도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