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재건, 복음통일 위한 일곱 끼 금식
국가와 복음통일 6개월 특별기도회도 함께

에스더기도운동 어노인팅
지난 15년간 북한구원과 복음통일을 위해 기도해온 에스더기도운동(대표 이용희 교수)에서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대한민국 재건과 복음통일을 위한 어노인팅 금식성회를 진행 중이다.

에스더기도운동은 지난 1월 1일부터 7월 1일까지 국가와 복음통일을 위한 6개월 특별기도회를 열고 있다.

이번 어노인팅 금식성회는 북한 구원을 위한 복음통일이 하루속히 이루어지도록, 그리고 이 나라가 복음 위에 굳건히 세워지도록 화요일 저녁부터 목요일 저녁까지 일곱 끼를 금식하며 기도하는 성회이다.

또 북한 전문인 선교사 훈련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프로그램으로 오는 6월 27일부터 7월 1일까지 열릴 ‘복음통일 컨퍼런스(JESUS ARMY CONFERENCE)’를 준비하는 마중물 같은 금식 성회다.

에스더기도운동에서 주관하는 제28차 복음통일 컨퍼런스는 1년에 겨울과 여름 2번씩 개최된다. 이번 성회는 광림수도원에서 열리며, 현장 참석과 유튜브 생방송으로 함께 진행된다. 국내외적으로 300여 교회가 4박 5일 동안 실시간 유튜브 생방송으로 동참하는 북한구원 금식성회이다.

이번 어노인팅 금식성회는 저녁 7시 30분과 10시 30분 하루 두 차례씩 집회가 열리며, 서울 영등포구 에스더기도센터 현장과 실시간 유튜브를 통해 서울 외에 전국과 해외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어노인팅 금식성회 강사로는 첫날(24일) 이춘근 박사(국제정치 아카데미)와 황교안 장로(전 국무총리), 둘째 날(25일) 박한수 목사(제자광성교회)와 강철호 목사(새터교회)가 말씀을 전했다.

마지막 날인 26일 저녁 집회에는 연모세 선교사(탈북민)와 세계 선교를 위한 ‘10/40 창(Window)’ 용어를 최초로 주창한 루이스 부시 박사(Transform World Connections 대표)가 말씀을 전한다.

문의: 02-711-2848
장소: 서울시 영등포구 버드나루로14가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