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피플
국제구호개발NGO 굿피플(회장 최경배)은 굿피플과 함께 좋은 세상을 만들어 갈 굿피플 서포터즈 GPS 3기를 모집한다.

GPS는 굿피플 서포터즈(Good People Supporters)의 약자로, 좋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길잡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2021년 1, 2기를 거쳐 올해로 3기째를 맞이한 굿피플 서포터즈 GPS는 ‘지구를 위한 GOOD PRESENT, GPS'라는 주제로, 기후변화의 심각성을 알리고 누구도 소외받지 않고 살아갈 수 있는 지구를 위한 캠페인을 기획한다.

오는 5월 31일까지 모집하는 굿피플 서포터즈 GPS 3기는 20세 이상 대학생 30명을 선발하며 7월 2일부터 10월 1일까지 활동한다.

팀 활동을 통한 기후변화 대응 아이디어 및 관련 캠페인 기획 제안, 기후변화 및 마케팅 특강 수강, 지구행(지구를 구하는 행동) 미션 수행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굿피플은 특별히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될 대학생들에게 △서포터즈 위촉장 및 활동인증서 △GPS 웰컴키트 △조별 오프라인 모임 활동비 △기후변화 및 마케팅 전문가 강의 수강 기회 △히어로 레이스 참가 자격 및 키트 △서포터즈 활동에 따른 봉사시간 △기관 오프라인 행사 우선 초청 등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굿피플 서포터즈 GPS 3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가 신청 방법은 굿피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굿피플 최경배 회장은 “기후변화로 인해 아동을 비롯한 취약계층들이 위험에 노출되어 있다”며 “굿피플 서포터즈 GPS가 기후변화의 심각성을 알리고 모두 함께 살 수 있는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큰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