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은 앨범 커버
▲‘그 사랑’ 앨범 커버. ⓒ인피니스 제공
“아무것도 아닌 나를 세우시는 주 아이같이 약한 나를 인도하시네 / 그 사랑 넘어진 나를 일으켜 고난 가운데 손 내밀어 잡아 주시네 / 그 사랑 크고 깊으신 그 사랑 나 찬양하리 내 삶이 끝날 때까지” - ‘그 사랑’ 가사 中

헤리티지미니스트리의 멤버 이경은이 최근 새 싱글 ‘그 사랑’을 발매했다.

‘그 사랑’은 이경은이 직접 작사·작곡했고, 헤리티지의 이신희가 보컬 디렉터로, 이철규 엔지니어가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경은은 “이 찬양은 저의 고백”이라며 “제게 고난이 있을 때마다 멀어졌었던 주님이 주시는 사랑은 사람들에게서 받는 것과는 비할 수 없이 큰데, 너무 모르고 살았다는 생각이 들어 이 곡을 쓰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경은은 “많이 부족한 목소리로 찬양했지만 단 한 사람에게라도 위로가 되는 곡이 되길 바라며, 이 곡의 고백대로 늘 주님의 사랑을 기억하며 찬양하며 살아가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이어 “부족한 저를 있는 그대로 품어주는 하나님과 가족들, 끊임없는 기도와 조언으로 제가 주님을 놓지 않도록 도와주신 이번 곡 발매의 계기가 된 이신희 선생님, 응원해주신 헤리티지 선생님들과 생각만 해도 힘이 되는 헤리티지미니스트리, 곡이 나오기까지 도움주신 분들께 감사를 전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