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옥
▲집회 모습.
세계목회자후원부흥사협의회(총재 신현옥 목사, 대표회장 신금용 목사)는 지난 4월 25일부터 28일까지 평택 시온은혜기도원에서 3박 4일 간 ‘말씀 치유 은사 사명자 축복 세미나’를 개최했다.

‘와서 성령의 말씀 백신을 맞으라… 우리의 예방 백신은 예수 그리스도’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번 성회 주강사로는 신현옥 목사가 나섰다.

신현옥 목사는 “내 생각이 죽고 내 방법과 타고난 나 자신이 죽어 그리스도로 부활해야 한다! 나를 사랑하는 것이 우상숭배”라며 “나를 버리고, 하나님의 뜻을 깨달으라! 하나님만 의지하고 바라보라! 하나님이 전부이며 주인이시다. 그럴 때 하나님이 나의 전부가 되어 주실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외에 서상관·김탁삼·박윤임·황인철·신금용 목사 등이 강사로 나섰고, 김정규 교수, 현진옥 선교사, 주찬 가수, 성부애 목사 등이 찬양을 섬겼으며, 김지혜·조은영 목사가 워십을 진행했다.

총재 신현옥 목사는 영적으로 갈급한 사명자들과 성도들에게 필요한 성회를 앞으로도 지속 개최하기로 했다.

이번 집회에 잠석한 모든 사람들에게는 숙식을 무료 제공했고, 화장품 세트, 김치, 반찬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됐다.

이번 집회는 시온은혜기도원, 복지법인 사랑과나눔, 시온뉴스, 목회자사모신문, 국제여성부흥사협의회, 우리홈메이드푸드, ㈜에코인파트너스가 후원했다.

다음 집회는 5월 16일부터 19일까지 3박 4일 간 무료 숙식으로 개최된다.

문의:031-692-9191 평택시 송탄로 332-3 시온은혜기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