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미선
▲지미선의 ‘왜 그랬냐고’ 더블타이틀곡 뮤직비디오.
CCM 가수 지미선이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더블 타이틀곡 ‘왜 그랬냐고’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왜 그랬냐고’는 지난해 하반기에 발매된 지미선의 첫 정규앨범 ‘BE COLORED’의 더블 타이틀곡이다. ‘왜 그랬냐고’는 호세아 3장 1절 말씀인 ‘너는 또 가서 타인의 사랑을 받아 음녀가 된 그 여자를 사랑하라’라는 말씀을 소재로 만들어졌다.

앨범 관계자는 “음녀인 고멜을 변함없이 성실하게 사랑하는 호세아의 모습에서 진정한 사랑의 의미와 깊이를 표현했으며, 무엇보다 이들의 사랑을 통해 사람을 향한 하나님의 처절하고 깊은 사랑을 담았다”며 “지미선의 탁월한 가창력과 ‘사랑’이라는 주제가 합쳐져 기독교인과 비기독교인이 함께 들어도 충분히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곡”이라고 소개했다.

‘BE COLORED’는 지미선이 직접 작사와 작곡했으며 홍준호, 황정관, 이성찬, 융스트링 등 정상급 연주자들이 녹음에 참여했다. 국내 최고의 엔지니어로 손꼽히는 고현정과 최우재가 믹싱을 맡고 비틀즈의 음악을 녹음했던 영국 런던의 애비로드 스튜디오에서 마스터링하여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지미선은 “새신자들이 부담없이 들을 수 있게 가요같은 분위기의 곡으로 예수님 사랑을 전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한편 지미선은 2006년 MBC 대학가요제 대상 수상자라는 타이틀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린 실력자다. 이후 개인적인 회심을 통해 CCM계에 데뷔하면서 ‘할렐루야’라는 곡으로 멜론 및 다양한 CCM 차트에서 1위에 올랐으며, 지금까지 국내 및 해외에서 다양한 찬양 활동을 하며 하나님께 영광, 사람에게 위로되는 음악으로 우리에게 깊은 감동과 도전을 주고 있다.

지미선의 정식 후원파트너 기업인 라이프워시퍼는 첫 정규앨범 온라인 쇼케이스부터 홍보, 뮤직비디오 제작까지 다각적 지원과 협력을 추진해오고 있다. 선한 영향력으로 사회를 변화시키고자 전문 펀드레이저를 양성하고 있는 라이프워시퍼는 이와 함께 선한 영향력을 가진 뮤지션을 후원하기 위해 홍대 인근에서 홀라이프워십 스튜디오를 운영하며 뮤지션들의 프로필, 뮤직비디오, 홍보영상 촬영과 홍보 등을 지원하고 있다.

라이프워시퍼 관계자는 “앞으로 실력 있는 CCM 아티스트들의 퀄리티있는 영상컨텐츠 제작을 통해 더 많은 대중들이 CCM을 접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지원을 계속하겠다”고 전했다.

CCM 가수 지미선 사역문의는 홈페이지,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통해 가능하며 카카오톡 공식 채널 ‘JIMISUN OFFICIAL’에서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