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목회자 통해 카츄빈스케에 생필품 보내
성도들뿐 아니라 모든 주민들, 고마움 전해
가능한 빨리 필요 약품들 구해 잘 전달되길

우크라이나
▲서정승 선교사가 보낸 물품들을 받은 카츄빈스케 주민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전격 침공해 전 세계의 규탄을 받고 있는 가운데, 우크라이나 인근인 체코 프라하 생명나무교회에서 선교 활동을 하고 있는 곽용화 선교사가 현지 소식을 전해 주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우크라이나에서 교회개척사역을 하다 지금 폴란드에서 우크라이나 현지 성도들을 돕고 있는 서정승·강미현 선교사님이 18일 작성한 서신을 전달해 주셨습니다.

귀한 소식을 보내 준 곽용화·서정승 선교사님을 비롯한 유럽 선교사들, 그리고 우크라이나와 러시아를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편집자 주

여행경보 4단계로 인해 저희 가족은 폴란드로 피난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조금이라도 가까운 곳에서 우크라이나의 우리 교회 성도들과 함께할 수 있어 주님께 감사합니다. 그리고 그들의 필요들을 준비해서 보낼 수 있고 또한 재정적으로 지원할 수 있다는 것이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우크라이나에 계신 목사님을 통해 우리 교회가 있는 카츄빈스케에 트럭으로 생필품을 실어 보바에게 보냈습니다. 어제는 너무나 위험한 상황이라 물건을 나눠줄 수 없었지만, 오늘 나눠준다며 사진을 보내왔습니다.

고립된 카츄빈스케의 우리 성도들 뿐만 아니라 모든 주민들이 너무나 감사하고 고마워했다는 보바의 말에 그 크신 하나님의 도우심과 은혜에 감사했습니다.

약품이 많이 부족하다며 도움을 요청해 왔습니다. 그래서 필요로 하는 약품 목록을 보내라고 했습니다. 가능한 빠르게 모든 약품을 구해 잘 전달되길 기도 부탁드립니다.

우크라이나에 영광을! (Слава Україні!)

기도제목

1.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로 우크라이나 지역 지역을 덮어 보호하여 주시길.

2. 봄이라고 하기에는 아직도 그 땅은 춥습니다. 전기와 물 공급 등이 잘 되고 그들을 배고픔과 추위와 전쟁의 모든 것으로부터 지켜 주시옵소서.

3. 우크라이나 현지인들을 만날 때마다 그들에게 러시아를 향한 미움과 분노가 있음을 봅니다. 그들의 상처받은 심령을 주님께서 만져 주시고 우크라이나 땅에 주님이 계획하신 부흥이 일어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4. 구호물품을 전달하는 운전자들과 피난을 돕는 이들을 지켜주시고 꼭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되고 안전하게 피신할 수 있도록.

5. 피난민들을 만나 그들을 위해 기도해 주고 있습니다. 주님이 그들을 위로하여 주시고 예수님만이 위로자임을 알 수 있도록.

서정승
▲서정승 선교사 가족.
서정승·강미현 선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