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일 드림라이프 클래식과 클림 앙상블 첫 공연
전쟁 종식 때까지 콘서트 계속, 출연진도 기부 동참

우크라이나 평화 콘서트
외교부 산하 비영리단체인 사단법인 스쿨임팩트(대표 천태혁)는 크리스천 음악인들과 한 마음으로 우크라이나 전쟁이 속히 종식되고 평화가 임하기를 기도하며 ‘평화 콘서트<사진>’를 열기로 했다.

스쿨임팩트는 “나라를 지키고자 강대국과 목숨 걸고 싸우고 있는 우크라이나의 상황은, 오래 전 우리나라도 겪었던 뼈아픈 과거”라며 “오늘날 우리가 함께 평화를 누리고 있는 것은 수많은 다른 나라들로부터 도움을 받았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다. 그렇기에 지금의 상황은 남의 일이 될 수 없음을 우리 국민들 모두 공감할 것이고, 전 세계 모든 사람들도 공감할 것”이라고 취지를 밝혔다.

이들은 “평화를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서 우크라이나에 평화가 도래하기를 기도하면서, 명분 없이 무차별공격으로 어린아이들과 시민까지 학살하고 있는 이 악한 전쟁을 반대하는 마음으로 평화콘서트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첫 콘서트는 지난 3월 6일 주일 저녁 드림라이프 클래식팀과 클림 앙상블팀이 진행했으며, 앞으로 전쟁이 종식될 때까지 콘서트를 계속 이어갈 계획이다.

현재 툴뮤직 정은현 대표 팀과 색소포니스트 박광식 밴드팀의 공연이 준비 중이다. 참여하는 모든 아티스트들도 기부에 동참하고, 모금 전액은 우크라이나에 필요한 의약품과 및 긴급구호물자 구입에 사용된다.

스쿨임팩트는 “전쟁이 그치고 평화가 임하기를 기도하는 마음으로 함께 서 주시기를 요청드리고, 크리스천 음악인 여러분들의 참여와 홍보, 여러분들의 마음과 기도, 물질과 재능으로 함께 후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유튜브 채널: every concert
주최: 사)스쿨임팩트
주관: SI Entertainment
협력: AM, 계원대학교회, 드림라이프클래식, 클림앙상블, 박광식밴드, 개그맨 오지헌, 미래도시파라솔, 툴뮤직 외
후원: 스쿨임팩트, 에스아이엔터테인먼트, 주)고스락, 주)장독대, 주)세인식품 주)요나, 팀사운드, 더브릿지, 에이치스엔터테인먼트, 더크로스쳐치, 프라하생명나무교회, 드림라이프 외
후원계좌: 국민은행 518437-01-004315 사)스쿨임팩트
문의: 02-2135-1318 스쿨임팩트 평화콘서트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