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회견에서 발언 중인 전광훈 목사. ⓒ송경호 기자
▲전광훈 목사. ⓒ크리스천투데이 DB
대통령 선거 코로나19 확진자 사전투표 관리의 심각한 부실로 인해 또다시 부정선거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전광훈 목사(국민혁명당 대표)가 “양심선언을 하는 사람에게 최대 100억 원의 보상을 하겠다”고 선언했다.

전 목사는 6일 사랑제일교회에서 진행된 ‘광화문 전국 주일 연합 예배’ 도중 “선관위 직원이나 민주당 선거요원 중에 인간적·순간적 유혹에 넘어가서 선거 표 조작에 참여하고 있는 이들이 양심선언을 통해 결정적 제보를 한다면, 1인당 10억 원씩 보상할 것”이라고 했다.

그는 이어 “개표기 제작회사 근무자 중에서 (부정선거) 양심선언을 하면 100억 원을 보상하겠다”고, 최근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 지지 선언을 한 더불어민주당 디지털전략팀 40명에게도 상당한 보상을 할 것이라고도 했다.

그는 “이것은 우리나라가 망하고 북한에 넘어가느냐 하는 문제이기 때문에 교회를 팔아서라도 (보상)할 것”이라며 다시 한 번 양심선언을 촉구했다.

한편 고영일 변호사(국민혁명당 부대표, 법무법인 추양가을햇살)도 이 예배에서 부정선거 문제와 대책에 대해 발표했다. 고 변호사는 “재작년 4.15 총선 당시 당일투표와 사전투표의 결과는 전혀 달랐는데, 당시 방송 3사는 당일투표 출구조사만 하고도 사전투표까지 반영된 결과를 거의 정확히 예상했다”며 “전형적인 부정선거”라고 했다.

그는 “이번에도 어제 그제 들어오는 많은 제보들을 보니, 사전투표용지는 당일 프린트돼서 나오기 때문에 안철수 후보가 사퇴한 것이 표시돼 있어야 하는데 안 돼 있는 경우도 있었고, 확진자 투표는 투표함에 직접 넣지 못하도록 했다”며 “이는 대한민국 헌법 제67조 1항 ‘대통령은 국민의 보통·평등·직접·비밀선거에 의하여 선출한다’를 위반한 것”이라고 비판했다.

이에 그는 “여론조사기관 5군데에 의뢰해 3월 7, 8일 사전투표에서 누구에게 투표했는지 조사하도록 했다”라며 “이번 결과와 비교해 전혀 다른 결과가 나온다면 그것은 무효이고, 제2의 4.19혁명이 일어날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