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빅 픽처를 보라!>
▲<성경, 빅 픽처를 보라!> 세미나가 진행되고 있다.
김인식 목사(웨스트힐장로교회 원로, 킹덤월드미션 대표)가 인도하는 <성경, 빅 픽처를 보라!> 성경 세미나가 포항에 이어 서울에서 개최된다.

이영훈 목사(여의도순복음교회), 이재훈 목사(온누리교회), 박진석 목사(포항 기쁨의교회) 등 기라성 같은 교단의 대표 목회자 및 신학자들이 추천서를 쓴 <성경, 빅 픽처를 보라!>는 두란노에서 1쇄가 출판된 지 6개월 만에 2쇄를 계획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포항시 기독교교회연합회 후원으로 포항 기쁨의교회(담임 박진석 목사)에서 열렸던 저자 세미나에는 경상도 지역의 목회자 및 평신도 지도자들이 참석해 “성경 전체를 보는 새로운 눈이 열렸다”, “이 시대가 원하는 세미나이다”, “나의 사명이 분명해지는 시간이었다” 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서울에서는 오는 2월 14일 횃불트리니티신학대학원대학교(총장 김윤희)에서 횃불트리니티동창회(회장 김병준 목사)의 후원으로 개최된다.

이번 세미나를 주최하는 횃불트리니티이스라엘(T.T.I)은 “1일 7시간 참석으로 성경 전체를 관통하는 세미나는 아직까지 없었다. 7시간 투자로 성경 전체를 관통하는 시각을 갖게 되는 특별한 세미나”라고 소개했다.

저자 김인식 목사는 “성경에 도합 약 3천 번 가량 언급된 이스라엘, 시온, 예루살렘이라는 퍼즐이 없이는 성경의 빅 픽처가 보이지 않는다. 성경을 관통하는 빅 픽처가 보일 때 말씀 속에서 시대를 읽는 눈이 열린다고 믿는다. 어려운 시기일수록 교회가 말씀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성경의 큰 그림을 보는 관점을 나누어 드리고 싶다”며 수도권 지역 목회자들을 초대했다.

*<성경 빅 픽처를 보라!> 서울 세미나 일정*
-일시: 2022. 2.14(월) 10:00-17:00 (1일)
-장소: 횃불트리니티 신학대학원 하용조홀
-후원: 횃불트리니티총동창회, 킹덤월드미션, CWMI, EL-SAR 미션
-문의: 010-4099-3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