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회 어린이 선교 캠프
▲제25회 어린이 선교 캠프 소개 페이지. ⓒ모퉁이돌선교회 제공
북한선교단체 모퉁이돌선교회(대표 이삭 목사)가 15, 22일 ‘제25회 어린이 선교 캠프’를 개최한다.

모퉁이돌선교회는 하나님께서 북한의 문을 열어주실 때를 기도하며, 북한 어린이 사역자 훈련, 남북한 어린이사역, 관련 기관들과의 연결을 통해 북한 어린이 복음화와 가정 및 전 지역 복음화를 소망하며 어린이 사역을 하고 있다.

또 어릴 때부터 우상숭배 교육, 친구들의 잘못을 지적해야만 하는 생활총화와 호상, 노력동원으로 노동에 시달림, 출신성분으로 차별, 거리를 떠도는 꽃제비, 제3국 출생 탈북민 자녀 등에 대해 알리며 요일마다 각각의 기도제목을 갖고 기도하고 있다.

모퉁이돌선교회의 어린이 선교캠프는 매년 여름과 겨울 각각 구약과 신약 한 권씩을 주제로 개최돼 왔다.

이번 캠프는 ‘거룩한 백성으로 살아가요!’를 주제로, 레위기 말씀을 본문으로 한다. 캠프는 온라인(Zoom)으로 진행되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모퉁이돌선교회는 “레위기 말씀을 통해 거룩한 삶에 대해 나눈다. 어렵게 느껴지는 레위기 말씀을 생생한 이야기와 말씀 챈트 등으로 함께 나누며 그 안에 담긴 복음의 은혜와 거룩에 대한 메시지를 마음판에 새기며 선교적 삶을 결단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캠프에서 나눌 챈트와 주제곡은 모퉁이돌 어린이 웹페이지(https://kids.cornerstone.or.kr)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등록도 웹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