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차 지저스 아미
▲기도하는 성도들. ⓒ에스더기도운동
1. 국운을 결정하는 매우 중요한 두 선거

2022년에는 3월 9일 대통령 선거와 6월 1일 지방자치단체장과 교육감 선거가 있습니다. 이 두 선거는 대한민국의 국운을 결정하는 매우 중요한 선거가 될 것입니다.

우리나라는 대통령 중심제입니다. 민주주의 국가는 삼권분립 원칙하에 행정부, 입법부, 사법부가 독립적으로 운영되며 견제와 균형을 이루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우리나라와 같은 대통령 중심제에서는 대통령에게 사법부의 수장인 대법원장 임명권이 있습니다. 그래서 대통령은 행정부의 수장임은 물론이고 사법부에도 지대한 영향을 미칩니다. 그래서 올바른 대통령이 뽑히도록 기도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6월 1일은 지방자치단체장과 교육감을 선출합니다. 갈수록 지방자치권이 강화되는 상황 속에서 대통령 한 명만 잘한다고 이 나라가 바로 설 수 없습니다.

동성애자들은 동성애 축제를 서울 시청광장에서 하기를 고대해 왔었습니다. 그러다 ‘대한민국이 아시아에서 제일 먼저 동성결혼이 합법화되면 좋겠다’고 미국 언론에 인터뷰했던 박원순 서울시장이 당선되면서, 곧바로 서울 시청광장에서 동성애 축제가 열렸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을 경외함으로 성경의 진리를 존중하는 사람들이 각 지방자치단체장으로 세워질 수 있도록 기도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교육감 선거는 우리 자녀들의 교육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최근 진보 성향 교육감들이 대거 약진하면서, 초등학생 교과서 내용이 포르노 같다고 학부모들이 아우성치고 있습니다.

학교에서 단체로 청소년 성문화센터에 체험학습을 간 어린 학생들이 그곳에서 콘돔 끼우는 법을 연습했다는 소리를 듣고 경악한 학부모들도 많이 있습니다.

이런 상황이 계속 진전된다면 이제 학교에서 하나님이 창조하신 남성과 여성 이외에도 제3의 성이 있다고 배우게 될 것이고, 서구 사회에서와 같이 아빠, 엄마라는 말 대신 부모1, 부모2로 표기해야 할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녀들이 성전환 수술을 하겠다고 말했을 때 그것을 반대했다가 양육권을 박탈당한 캐나다 부모의 이야기가 우리의 이야기가 될 수 있습니다.

2. 임금들과 높은 지위에 있는 모든 사람을 위한 기도

“그러므로 내가 첫째로 권하노니 모든 사람을 위하여 간구와 기도와 도고와 감사를 하되 임금들과 높은 지위에 있는 모든 사람을 위하여 하라 이는 우리가 모든 경건과 단정함으로 고요하고 평안한 생활을 하려 함이라 이것이 우리 구주 하나님 앞에 선하고 받으실 만한 것이니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 데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딤전 2:1-4)”.

그래서 성경은 우리에게 임금들과 높은 지위에 있는 모든 사람을 위해서 기도하라고 했습니다. 그 이유는 우리가 ‘모든 경건과 단정함으로 고요하고 평안한 생활을’ 하기 위해서입니다.

자녀들이 경건하고 평안하게 살 수 있도록 부모들이 간절히 기도한다 해서, 우리 자녀들이 경건하고 평안하게 살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부모들이 대통령과 높은 지위에 있는 모든 사람을 위해 기도할 때, 우리 자녀들이 경건하고 평안하게 살 수 있습니다. 이것이 성경이 말하는 영적 원리입니다.

내 자녀들을 위해서 많이 기도했을지라도 나라가 잘못되면 우리 자녀들은 경건하게도 살 수 없고 평안한 삶도 유지할 수 없습니다. 교회는 성경의 원리대로 기도하도록 성도들을 가르쳐야 합니다.

3절에서 ‘임금들과 높은 지위에 있는 모든 사람’을 위한 기도는 ‘하나님 앞에 선하고 받으실 만한 것’이라고 말씀합니다. 즉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기도라는 겁니다.

그 이유는 위정자들을 위해 기도할 때 4절에서와 같이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 데에 이르기’를 원하시는 하나님의 소원이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그런즉 그들이 믿지 아니하는 이를 어찌 부르리요 듣지도 못한 이를 어찌 믿으리요 전파하는 자가 없이 어찌 들으리요(롬 10:14)”.

에스더기도운동 LOVE-LIFE 거리생명운동 (낙태 반대)
▲에스더기도운동 이용희 대표가 성탄절을 맞아 태아를 위한 캠페인을 하고 있다. ⓒ크투 DB
성경은 복음 전파 없이는 복음을 들을 수 없고, 듣지 못하면 믿을 수 없고, 구원받을 수 없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위정자들을 위해 기도하면 그들이 복음 전파가 잘 될 수 있는 상황을 만들게 되고, 이로 인해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을 수 있다는 말씀입니다.
(참조. 역사를 움직이는 기도와 금식 3장, 데릭 프린스 저)

3. 성경의 가르침대로 기도해야 합니다

‘임금들과 높은 지위에 있는 모든 사람을 위하여’ 기도하도록 명령하신 것은 성도들이 경건하고 평안한 생활을 하기 위해서이고, 또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런데 최근 한국교회에서 대통령과 위정자들을 위한 기도를 찾아보기 어렵습니다.

교회와 성도들이 자신들만의 기도제목을 가지고 기도하다 보니, 오히려 교회와 성도들은 경건한 신앙을 지키기 어려운 상황 속으로 몰리게 되었고, 이웃에게 전도하여 영혼을 구원하기가 갈수록 어려워지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내 생각대로만 기도하지 않고, 성경의 지침대로 기도해야 합니다. 즉 ‘임금들과 높은 지위에 있는 모든 사람을 위하여’ 기도하면, 우리와 우리 자녀들이 경건하고 평안한 생활을 할 수 있고, 모든 사람이 구원받기에 좋은 사회적 환경이 만들어질 것입니다. 이것이 성경의 가르침입니다.

이제 한국교회와 성도들은 비상한 마음을 가지고 3월 9일 대통령 선거와 6월 1일 지방자치단체장 선거와 교육감 선거에 임해야 합니다.

모든 성도들은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하나님 앞에서 의로운 투표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성경 말씀대로 우리 모두가 경건하고 평안한 생활을 할 수 있고,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을 수 있기 위해, 하나님을 경외하는 사람이 세워지도록 간절히 기도해야 합니다.

4. 나의 기도가 이 나라 살릴 수 있다면

2022년 1월 1일-7월 1일, 6개월 동안 에스더기도운동에서는 조국 대한민국과 북한 동포들의 영육 구원을 위한 특별철야기도회를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합니다.

특별히 3월 9일과 6월 1일의 두 선거에서 하나님을 경외함으로

1. 신앙의 자유, 양심의 자유, 표현의 자유를 제약하는 차별금지법을 반대하고,

2. 태아의 생명을 존중하는 낙태법 개정안을 속히 입법하고 (현재 낙태법 공백 상태이므로, 심지어 임신 34주가 된 태아를 낙태시켜 죽여도 낙태에 대해서는 무죄로 판결되는 상황임),

3. 북한 동포들에게 해방과 자유와 복음을 누리게 하는 복음통일을 이룰 대통령과 지방자치단체장들과 교육감들을 세우기 위함입니다.

주님은 이 일을 위하여 조국의 ‘성 무너진 데를 막아서서(겔 22:30)’ 기도함으로 이 나라를 살리고, 북한 동포들을 구원할 기도자들을 찾으십니다.

나는 기도를 쉬는 죄를 범치 않으리

나는 기도를 쉬는 죄를 범치 않으리
이 나라를 사랑하기에
순교자들의 피로 값 주고 산 나라
어둠에게 내어주지 않으리

나의 기도가 이 나라 살릴 수 있다면
나는 결코 이 기도를 쉬는 죄를 범치 않으리
우리 기도로 이 나라 회복할 수 있다네
피로 멍든 낙타 무릎 간절한 눈물의 기도

‘순교자들의 피로 값 주고 산’ 우리의 조국 대한민국을 ‘나의 기도로 살릴 수 있다면’, 우리는 기꺼이 기도의 제물이 될 수 있겠습니다.

주님의 영광스러운 부르심을 ‘가문의 영광’으로 여기고, 두렵고 떨림으로 온전한 헌신을 이루어 이 민족을 위해 기도의 제물이 될 기도자들을 소집합니다.

Call to Prayer!
주님의 ‘기도군대’ 소집 명령입니다!

“내가 또 주의 목소리를 들으니 주께서 이르시되 내가 누구를 보내며 누가 우리를 위하여 갈꼬 하시니 그 때에 내가 이르되 내가 여기 있나이다 나를 보내소서(사 6:8)”

에스더기도운동 이용희 대표
▲에스더기도운동 이용희 대표 ⓒ크리스천투데이 DB
#에스더기도운동 #에스더기도운동본부 #국가기도 #이용희교수

이용희 교수
에스더기도운동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