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나의 기도가 이 나라 살릴 수 있다면

2022년 1월 1일-7월 1일, 6개월 동안 에스더기도운동에서는 조국 대한민국과 북한 동포들의 영육 구원을 위한 특별철야기도회를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합니다.

특별히 3월 9일과 6월 1일의 두 선거에서 하나님을 경외함으로

1. 신앙의 자유, 양심의 자유, 표현의 자유를 제약하는 차별금지법을 반대하고,

2. 태아의 생명을 존중하는 낙태법 개정안을 속히 입법하고 (현재 낙태법 공백 상태이므로, 심지어 임신 34주가 된 태아를 낙태시켜 죽여도 낙태에 대해서는 무죄로 판결되는 상황임),

3. 북한 동포들에게 해방과 자유와 복음을 누리게 하는 복음통일을 이룰 대통령과 지방자치단체장들과 교육감들을 세우기 위함입니다.

주님은 이 일을 위하여 조국의 ‘성 무너진 데를 막아서서(겔 22:30)’ 기도함으로 이 나라를 살리고, 북한 동포들을 구원할 기도자들을 찾으십니다.

<느헤미야 국가금식기도성회- 조국의 “성 무너진 데를 막아 서서”>
▲지난 2018년 6월 연세중앙교회에서 <조국의 “성 무너진 데를 막아 서서”>을 주제로 3일간 열린 느헤미야 국가금식기도성회에서 여러 단체와 성도들이 기도하고 있다. ⓒ크투 DB
나는 기도를 쉬는 죄를 범치 않으리

나는 기도를 쉬는 죄를 범치 않으리
이 나라를 사랑하기에
순교자들의 피로 값 주고 산 나라
어둠에게 내어주지 않으리

나의 기도가 이 나라 살릴 수 있다면
나는 결코 이 기도를 쉬는 죄를 범치 않으리
우리 기도로 이 나라 회복할 수 있다네
피로 멍든 낙타 무릎 간절한 눈물의 기도

‘순교자들의 피로 값 주고 산’ 우리의 조국 대한민국을 ‘나의 기도로 살릴 수 있다면’, 우리는 기꺼이 기도의 제물이 될 수 있겠습니다.

주님의 영광스러운 부르심을 ‘가문의 영광’으로 여기고, 두렵고 떨림으로 온전한 헌신을 이루어 이 민족을 위해 기도의 제물이 될 기도자들을 소집합니다.

Call to Prayer!
주님의 ‘기도군대’ 소집 명령입니다!

“내가 또 주의 목소리를 들으니 주께서 이르시되 내가 누구를 보내며 누가 우리를 위하여 갈꼬 하시니 그 때에 내가 이르되 내가 여기 있나이다 나를 보내소서(사 6:8)”

#에스더기도운동 #에스더기도운동본부 #국가기도 #이용희교수
이용희 교수
에스더기도운동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