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옥고
건강식품 전문기업 광동생활건강은 임인년 새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쇼핑을 통해 ‘광동 광옥고 홍삼 본’과 ‘비타500 데일리스틱’ 구매 고객에게 기념품을 증정하고, 제품별로 특가 및 사은 행사를 실시하는 것.

광동 광옥고 홍삼 본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보자기와 노리개 포장을 제공한다. 카카오 선물하기나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구매할 경우 자색 보자기와 베이지색 노리개 혹은 청색 보자기와 은색 노리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1월 12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된다.

광동 광옥고 홍삼 본은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한 스틱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벤트는 준비된 물량 소진 시 종료된다.

비타500 데일리스틱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비타500 데일리스틱을 구매하는 경우 MZ세대 인기 브랜드 ‘무직타이거(MUZIKTIGER)’의 ‘뚱랑이’ 캐릭터 신년엽서를 증정한다. 1상자(70포) 당 4가지 종류의 엽서 중 1종을 랜덤 발송한다.

비타500 데일리스틱은 비타민C 500mg과 비타민 B군 등이 함유된 분말 형태의 스틱포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밖에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비타500 데일리스틱, 광동 광옥고 홍삼, 광동 산삼배양근 보원앰플 등에 대한 특가 행사가 진행 중이다. 또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광동 백세환, 20만 원 이상 구매 시 광동 정녹청을 증정한다.

광동생활건강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위축된 분위기 속에 건강을 생각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본인과 서로의 건강을 생각하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