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채림
▲황채림의 첫 CCM 앨범 ‘주 없이 설명할 수 없는 삶’이 1월 11일 정오에 발매된다.
성악가 황채림이 첫 CCM ‘주 없이 설명할 수 없는 삶(Only God explains my life)’을 공개했다. 싱글 앨범은 1월 11일 정오에 발매될 예정이다.

황채림은 2018년 음악춘추 우수신인 데뷔 연주회에서 데뷔한 20대의 젊은 성악가다. 또 웹드라마 ‘당신에게도 지금 교정이 필요한가요?’에 출연해 상담실장과 간호사를 연기, 재 유튜브 ‘성악에 빠지다, 온더뮤직’에서 연주자 및 작품 소개 영상, 성악 입시생을 위한 영상 등을 업로드, SBS ‘모닝와이드’에 출연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황채림은 ‘주 없이 설명할 수 없는 삶’에 대해 “가장 먼저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선하신 계획, 그리고 주 없이 설명할 수 없는 삶을 이야기하고 싶었다. 꼭 첫 앨범은 찬양 앨범으로 시작해 보자라는 다짐이 담겼다”고 고백했다.

황채림은 “하루하루 그 분의 뜻대로 살지 못했던 나약함과 어제를 후회하고 내일을 염려하며 눈물로 점철된 긴 방황의 터널 끝에서, 내 손을 잡아주신 주의 따뜻한 손길을 기억하며 이 믿음의 노래를 완성했다”고 했다.

또 “하나님의 크고 놀라우신 계획을 모른 채 자신의 방법대로 살아가는 우리가 있다. 그러나 우리의 삶에 찾아오셔서 날마다 그분의 선하심 가운데 있음을 깨닫게 해주시고 완전한 사랑으로 감싸주시는 그 주님을 우리는 기억하길 원한다”며 “저의 고백이자 이 땅을 살아가는 모든 이의 고백이 ‘주 없이 설명할 수 없는 삶(Only God explains my life)’이 되길 소망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