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혁명당 고영일 부대표
▲(왼쪽부터 순서대로) 국민혁명당 이은재 홍보위원장, 고영일 대선후보, 구주와 대변인. ⓒ크투 DB
국민혁명당(대표 전광훈 목사) 구주와 대변인이 22일 “위헌적인 백신 패스 정책에 침묵하는 대한의사협회를 규탄한다!”는 제목의 논평을 발표했다.

구 대변인은 이 논평에서 “감염병에 대한 백신접종은 어디까지나 접종하는 사람을 위한 것으로서, 백신을 맞을지 여부는 국민 개개인이 스스로 판단하여 선택해야 함이 마땅하며, 결코 법적으로 혹은 실질적으로 강제되어서는 안 된다. 이것이 건전한 상식”이라며 “그러나 문재인과 정은경은 코로나19 백신접종이 감염 예방에 효과가 있다는 어떠한 데이터도 제시하지 않고 무조건 효과가 있다며 국민들과 청소년, 그리고 초등학생과 유치원생들에게까지 백신접종을 시키려 하고 있다. 백신 접종을 하면 할수록 이상하게도 확진자 숫자가 증가하는 것에 대해서는 입이 있어도 말이 없다”고 지적했다.

그는 “접종 후 몇 달이 지나면 항체가 줄어들기에, 4차가 아니라 40차 접종도 국민들을 기다리고 있을 것”이라며 “코로나백신 접종으로 사망한 국민이 1,400명을 넘었고 학생들의 희생도 수 차례 발생한 상황이다. 학부모 93%가 청소년 백신패스를 반대하고 있다. 코로나백신의 감염예방 효과는 찾아보기 어려우나, 부작용은 확실해 보인다”고 밝혔다.

특히 그는 “백신 2차 접종을 완료하지 않으면, 식당이나 카페에 혼자 갈 수밖에 없고, 공연장이나 다중이용시설 등의 출입이 제한되어 기본권을 침해한다. 내년 2월부터는 백신을 맞지 않은 학생은 학원을 다닐 수도 없다”며 “평등권을 침해하는 것이며, 문재인이 그토록 주장하는 차별금지법에조차 위반되는 것이다. 명백한 차별이자, 백신 접종을 사실상 강제하는 조치”라고 했다.

이어 “이러한 위헌적인 정부의 막무가내식 조치에 대하여 올바른 목소리를 내야 할 대한의사협회는 아무런 말도 못하고 있고, 오히려 코로나19 백신에서 괴생명체를 발견했다고 증거를 제시하며 주장하는 의사에 대하여 객관적인 사실관계 확인도 제대로 하지 않은 채 윤리위원회에 제소하는 방안을 검토중”이라며 “대한의사협회는 코로나19 백신이 코로나 감염예방 효과가 어느 정도인지를 객관적인 데이터와 의학적인 근거를 가지고 국민들에게 정확하게 설명하고, 더 이상 문재인의 정치방역질에 놀아나지 말고, 의사로서의 양심을 가지고 백신 접종 여부로 국민을 차별하는 문재인과 정은경의 만행에 대해 중단할 것을 요구하라. 그리고 그 동안의 잘못에 대해 국민들에게 정중히 사과하라”고 강조했다. 다음은 해당 논평 전문.

[국민혁명당 대변인 논평] 위헌적인 백신 패스 정책에 침묵하는 대한의사협회를 규탄한다!

모든 국민은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를 가지며, 행복을 추구할 권리를 가지고, 신체의 자유를 가지며, 양심의 자유 그리고 인간다운 생활을 할 권리와 교육권, 평등권을 갖는다. 감염병에 대한 백신접종은 어디까지나 접종하는 사람을 위한 것으로서, 백신을 맞을지 여부는 국민 개개인이 스스로 판단하여 선택해야 함이 마땅하며, 결코 법적으로 혹은 실질적으로 강제되어서는 안 된다. 이것이 건전한 상식이다.

그러나 문재인과 정은경은 코로나19 백신접종이 감염 예방에 효과가 있다는 어떠한 데이터도 제시하지 않고 무조건 효과가 있다며 국민들과 청소년, 그리고 초등학생과 유치원생들에게까지 백신접종을 시키려 하고 있다. 백신 접종을 하면 할수록 이상하게도 확진자 숫자가 증가하는 것에 대해서는 입이 있어도 말이 없다. 정부는 오늘 백신 4차 접종을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접종 후 몇 달이 지나면 항체가 줄어들기에, 4차가 아니라 40차 접종도 국민들을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코로나백신 접종으로 사망한 국민이 1,400명을 넘었고 학생들의 희생도 수 차례 발생한 상황이다. 학부모 93%가 청소년 백신패스를 반대하고 있다. 코로나백신의 감염예방 효과는 찾아보기 어려우나, 부작용은 확실해 보인다.

백신 2차 접종을 완료하지 않으면, 식당이나 카페에 혼자 갈 수밖에 없고, 공연장이나 다중이용시설 등의 출입이 제한되어 기본권을 침해한다. 내년 2월부터는 백신을 맞지 않은 학생은 학원을 다닐 수도 없다. 평등권을 침해하는 것이며, 문재인이 그토록 주장하는 차별금지법에조차 위반되는 것이다. 명백한 차별이자, 백신 접종을 사실상 강제하는 조치이다. 맞기 싫은데 어쩔 수 없이 맞았다는 사람이 주변에 부지기수이다. 질병청, 복지부, 그리고 교육부는 공무원 자녀에 대한 백신접종 자료 제출을 거부하고 있다. 그들이 왜 자료 제출을 거부하고 있는지는 굳이 설명할 필요도 없을 것이다. 별로 안 맞았기 때문일 것이다. 우리 애는 맞히기 싫고 남의 애는 맞히겠다는 문재인식 사고방식이다.

이러한 위헌적인 정부의 막무가내식 조치에 대하여 올바른 목소리를 내야할 대한의사협회는 아무런 말도 못 하고 있고, 오히려 코로나19 백신에서 괴생명체를 발견했다고 증거를 제시하며 주장하는 의사에 대하여 객관적인 사실관계 확인도 제대로 하지 않은채 윤리위원회에 제소하는 방안을 검토중이라고 한다. 대한의사협회가 아니라 대한문재인협회로 명칭을 변경할 것을 권한다.

일각에서는 백신 미접종자에 대하여 이기적이라고 비판을 하는 어처구니 없는 일도 벌어지고 있다. ‘이기적’이란 사전적 의미로 자기 자신의 이익만을 꾀하는 것을 말한다. 그렇다면 백신을 맞는 것은 손해이고, 백신을 안 맞는 것이 이익이라는 뜻일 것이다. 백신을 맞는 것이 안 좋다는 것을 문재인과 정은경을 제외한 온국민이 다 알고 있다.

대한의사협회는 코로나19 백신이 코로나 감염예방 효과가 어느 정도인지를 객관적인 데이터와 의학적인 근거를 가지고 국민들에게 정확하게 설명하고, 더 이상 문재인의 정치방역질에 놀아나지 말고, 의사로서의 양심을 가지고 백신 접종 여부로 국민을 차별하는 문재인과 정은경의 만행에 대해 중단할 것을 요구하라. 그리고 그 동안의 잘못에 대해 국민들에게 정중히 사과하라.

2021. 12. 22.
국민혁명당 대변인 구 주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