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스틸 빌리브
▲‘아이 스틸 빌리브’ 티저 포스터. ⓒ(주)이놀미디어 제공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을 연출한 어윈 형제의 ‘아이 스틸 빌리브’가 2022년 1월 개봉 소식과 함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애틋하게 바라보고 있는 ‘제레미’(K.J. 아파)와 ‘멜리사’(브릿 로버트슨)의 모습이 감성을 자극하는 흑백 이미지로 담겼다. 기타를 메고 있는 ‘제레미’의 모습은 그가 가수를 꿈꾸고 있음을 알려주며, ‘세상의 기적이 된 너의 노래’라는 카피는 그의 전부인 소중한 연인 ‘멜리사’를 위해 특별한 노래를 준비하고 있음을 암시한다.

영화 ‘아이 스틸 빌리브’는 가수를 꿈꾸는 ‘제레미 캠프’와 그의 운명의 연인 ‘멜리사’가 암에 걸리면서 일어난 감동 실화를 바탕으로 한다.

제레미 캠프는 수많은 차트 기록과 RIAA(미국레코드산업협회)에서 인정받은 4개의 골드 앨범은 물론, 그래미 어워즈,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 등 권위 있는 시상식에 노미네이트되면서 세계 최고 CCM 팝 가수 반열에 올랐다.

영화의 제목과 동명의 I Still Believe’은 모두가 사랑한 그의 대표곡이자 처음으로 작곡한 노래로, 이번 영화에서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다.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도 엿볼 수 있다.

특별히 영화는 지난 2018년 제작비 대비 10배가 넘는 수익을 올리며 글로벌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영화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의 감독 어윈 형제가 연출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