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C
한국대학생선교회(CCC, 대표 박성민 목사) 산하 EDI전도제자훈련원은 오는 11월 1일 ‘코로나시대’ 전도, 어떻게 해야 할까?’라는 주제로 온라인 전도 세미나를 개최한다.

EDI전도제자훈련원은 “현실 진단과 이론을 넘어 이제는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하여 실제적 대안을 제시한다는 목적으로, 교육비를 받지 않고 무료로 개최한다”며 “만나고 모이지 못하는 비대면 시대에도 복음은 전해져야 한다”고 했다.

이번 온라인 전도 세미나에서는 ▶한국교회의 전도, 제자훈련의 실제적 대안 제시 ▶다양한 계층을 향한 커리큘럼 소개와 적용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는 전도 전략 및 트렌드 소개 ▶2022년 EDI 목회자반 36기 훈련 소개 및 초대 등을 다룰 예정이다.

선택특강에서는 주일학교전도 – ‘어린이에디’, 청소년전도와 사역 – ‘청소년에디’, 청년전도와 양육 – ‘청년 EDI’, 장년층 전도와 제자훈련 – ‘장년 EDI’와 같이 다양한 계층에 맞는 커리큘럼 소개와 적용을 들을 수 있고, ‘에디마켓’이라는 새로 개발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비대면 전도방법을 배워보는 시간도 가질 수 있다.

이번 ‘EDI 온라인 전도세미나’는 2021년 11월 1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무료로 줌(ZOOM)을 통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