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
ⓒ보그 코리아
이탈리아 하이주얼리 메종 부첼라티(Buccellati)가 배우 이성경과 보그 코리아와 함께한 10월 화보를 공개했다.

이성경은 공개된 화보에서 간결한 스타일링에 기하학적인 구조의 네크리스, 공작의 꼬리 깃털을 닮은 이어링 등 독창적이고 화려한 하이주얼리를 소화해냈다.

이성경이 착용한 파보네 이어링과 유니카 네크리스는 부첼라티의 하이주얼리 컬렉션으로, 파보네 이어링은 옐로우와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와 블루 사파이어가 세팅, 유니카 네크리스는 블루와 옐로우 사파이어의 색감을 통한 구조적인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

이밖에 이성경은 마크리 클래시카 컬렉션, 오페라 튤레 컬렉션도 절제된 카리스마와 우아한 표정으로 소화해냈다.

한편 이성경은 모델 출신 배우로 신인으로 활약하던 당시 본인 이름에 대해 부모님이 ‘성경처럼 살아라’는 뜻으로 지어준 이름이라고 밝히며 “좌절의 순간도 많았지만 매사 긍정적,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자고 생각하고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이후 2015년 MBC연기대상 특별기획부문 여자 신인상 수상, 2020 SBS 장르, 액션 부문 우수 연기상 등을 수상하며 모델뿐 아니라 연기자로서 발돋움하고 있다. 또한 연기대상의 오프닝 무대, 복면가왕, 슈가맨 등에 출연, 이성경이 부른 찬양곡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가 인기 영상에 등극하는 등 가창력으로도 주목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