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정
ⓒ아트W엔터테인먼트 제공
아트W엔터테인먼트 소속 CCM 신인 가수 박현정이 첫 싱글 앨범 ‘YOUR GLORY’를 27일 발매했다. 타이틀 곡은 ‘예배하게 하소서’다.

아트W엔터테인먼트는 백석예술대학 교회실용음악과, 성균관대학교 문화융합대학원 출신인 정예원이 대표로 있는 곳이다. 정예원은 그간 가수 이예린, 길학미, 고프, 싱어송라이터 발렌티나, 프로듀서 자경단 등과 협업한 바 있다.

아트W엔터테인먼트는 “이 곡은 그녀가 살아온 인생을 돌아보며 삶의 고난을 주님의 힘으로 이겨 나가며 그 은혜의 순간을 찬양으로 녹여낸 곡”이라며 “누구나 쉽게 앨범을 발매하지는 않겠지만, 이번 앨범은 유독 많은 어려움을 겪어 발매되기까지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하지만 찬양의 가사처럼 사막 같은 곳에서 이 곡을 탄생시키기까지 말로 다 풀어낼 수 없는 희로애락을 겪어 나가며 매 순간마다 앨범을 위해 도우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했다”며 “이번에 발매하는 ‘예배하게 하소서’를 통해 많은 이들의 마음에 찬양이 닿길 원하며, 그 찬양 가운데 하나님의 은혜를 깨닫게 되는 순간을 많은 그리스도인들에게 전달하고 싶다. 한 번의 앨범이 아닌 지속적인 발매를 통해 더 많은 소통하여, 단순히 박현정의 노래가 아닌 모두의 삶에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